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이클립스’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063080)는 신작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미국, 동남아, 유럽 등 전 세계 170여 개국에 선보인다.
길드원과 함께 보스를 토벌하는 '길드 던전'과 여타 유저와 대결을 펼치는 'PvP 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전략적 재미와 역동적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미국, 동남아, 유럽 등 전 세계 170여 개국에 선보인다. 영어, 일본어, 태국어 등 총 10개 언어를 지원한다. 이번 신작에서는 흥행 지식재산(IP) ‘빛의 계승자’의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원작을 재해석한 독창적 시나리오, 매력적인 비주얼의 서번트(캐릭터),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개성 넘치는 외모의 캐릭터들이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이 게임의 재미 요소는 다양한 콘텐츠별 전략 요소다. 서번트 상성을 고려해 최상의 시너지를 내는 나만의 덱을 구성하고 전략적으로 배치하는 것이 핵심이다. 길드원과 함께 보스를 토벌하는 ‘길드 던전’과 여타 유저와 대결을 펼치는 ‘PvP 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전략적 재미와 역동적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게임에 접속만 하면 ‘골드’와 ‘에픽 등급 서번트’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원정대의 첫 발걸음’과 ‘정화 7일’ 이벤트를 통해 여러 미션을 수행하고 ‘캐럿’과 ‘소환석 상자’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죽는다" 구급차 부른 지지자…"괜찮다" 돌려보낸 野(영상)
- "대전 사망 교사, 시험때 뒤돌아본 학생에 '0점'이라해서 고소당해"
- 춘천 하늘에 뻥 뚫린 구름…‘폴스트리크 현상’ 뭐기에
- 아이폰15 '가격 동결', 애플 주가는 왜 떨어졌나
- 머스크, 자녀만 10명된 사연…女임원에 정자 기증
- “김정은 해외 나갔는데 왜”…북한 미사일 도발 의도는
- “아빠 언제 와? 보고 싶어”…일가족 추락사고 유족 애통
- '짠당포' 김보성 "두 아들이 연락 차단…만날 수가 없다"
- 엄마 눈앞서 딸 살해한 스토커, 한달 새 반성문만 5번 썼다
- 성관계 거부하자 하이힐로 살해한 30대, 2심도 징역 25년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