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세 男배우, 성형하고 대만족..."20년 정도 젊어져" [룩@차이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콩 배우 리청창(65)이 눈 밑 지방 재배치 수술을 받고 확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났다.
최근 리청창은 홍콩의 한 에스테틱 클리닉 광고를 촬영했다.
지난 11일, 리청창과 동료 여배우 양위메이(58)는 한 인터뷰에서 그가 눈 밑 지방 재배치 수술을 받은 이유에 대해 밝혔다.
양위메이는 "리청창을 처음 만났을 때 그의 눈 밑 지방으로 인한 다크서클이 정말 심했다"라며 "'그렇게 심한 다크서클이 있으면 연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조언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안수현 기자] 홍콩 배우 리청창(65)이 눈 밑 지방 재배치 수술을 받고 확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났다.
최근 리청창은 홍콩의 한 에스테틱 클리닉 광고를 촬영했다. 65세의 남성이 미용 관련 광고를 찍는 것은 흔치 않은 일. 그는 눈 밑 지방 재배치 수술로 외모가 젊어져 크게 주목받고 있다.
지난 11일, 리청창과 동료 여배우 양위메이(58)는 한 인터뷰에서 그가 눈 밑 지방 재배치 수술을 받은 이유에 대해 밝혔다. 양위메이는 "리청창을 처음 만났을 때 그의 눈 밑 지방으로 인한 다크서클이 정말 심했다"라며 "'그렇게 심한 다크서클이 있으면 연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조언했다"라고 밝혔다.
당시 조언을 들은 리청창은 "남자니까 (외모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괜찮다"라며 대수롭지 않게 넘겼다. 그러나 다음 방송에 출연했을 때, 그녀는 그의 다크서클이 더 심해졌다고 말했다. 곧이어 양위메이는 리청창에게 다크서클을 고치고 싶은지 물었고 그는 그럴 필요가 없다며 다시 한번 거절했다.
이후 세 번째와 네 번째 방송에서도 같은 반응을 보였지만, 놀랍게도 다섯 번째 함께한 방송 촬영장에서 리청창은 양위메이에게 다크서클을 없애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구했다.
해당 일화를 소개한 양위메이는 "제거한 후 리청창의 외모가 얼마나 좋아졌나? 30살은 젊어 보인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이에 리청창은 "30년은 아니다. 20년 정도 젊어진 것 같다"라며 수줍게 거들었다.
이어 그는 시술을 받으러 가기 전 아내와 상의했고, "요즘은 이런 사소한 시술이 흔하다"는 말을 들었다고 전했다. 또한 "미용 시술이 여성들만의 전유물이 아니라 남성들도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 과하게 하지 않는다면"이라며 바뀐 생각을 전했다.
그는 시술을 받은 또 다른 이유로 '연기'를 꼽았다. 리청창은 "어렸을 때는 화장을 하는 데 2~3분밖에 걸리지 않았지만 지금은 30분이 걸린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지금의 모습이 되기까지 8~9개월 정도 시간이 소요됐으나,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리청창은 30년 넘게 연기 활동을 해왔으며 드라마 '탐욕의 심장', '장밋빛 사업'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그는 종종 비열한 캐릭터, 특히 도박 중독자 역할을 맡았다.
안수현 기자 ash@tvreport.co.kr / 사진=드라마 '異搜店', 리청창 소셜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