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아이웰스 AI 투자금액 1000억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은행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제공 중인 초개인화 인공지능(AI) 자산관리 솔루션 아이웰스의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이웰스는 하나은행이 자체 개발한 AI알고리즘을 기반으로 PB수준의 초개인화된 자산진단과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손님 맞춤형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은행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제공 중인 초개인화 인공지능(AI) 자산관리 솔루션 아이웰스의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이웰스는 하나은행이 자체 개발한 AI알고리즘을 기반으로 PB수준의 초개인화된 자산진단과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손님 맞춤형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다. 지난 4월 출시 이후 약 5개월 만에 이용 손님 45만명, AI투자금액 1000억원을 돌파했다.
또 지난 달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가 주최한 ICT 어워드 코리아 2023에서 디지털 기술혁신부문 통합대상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 고객 친화적인 디지털 자산관리 플랫폼으로서의 우수성 및 혁신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를 기념해 하나은행은 하나원큐 앱에서 웰컴 투 아이웰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직 아이웰스의 수준 높고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해보지 못한 손님들을 위해 하나원큐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아이웰스 메인페이지를 최초 방문한 손님 모두에게 300하나머니를 지급한다.
이은정 하나은행 투자상품 본부장은 "아이웰스는 자산현황, 자산진단, AI 포트폴리오 투자, 금융 구독생활 등 다양하고 정교한 개인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디지털 자산관리 분야에서 선도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미선기자 alread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응급실 전용 승강기 앞 `주차빌런`... 주차금지 스티커 붙였더니 재물손괴 고소
- 술자리서 여경이 시민 폭행…"손님과 시비 붙어 몸싸움"
- 성범죄자 168명 소재 `오리무중`...신상등록대상자 10만명 넘어
- "떡볶이 사줄게"… 40대男, 푸드트럭서 소녀들 허리 끌어안고 추행
- 람보르기니 男, 주차시비에 허리 찬 흉기 꺼내 위협…마약 양성 반응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