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14일 롯데전 ‘동아오츠카 매치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IA 타이거즈가 동아오츠카 매치데이를 개최한다.
KIA는 13일 "오는 14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가 KBO리그 스폰서인 동아오츠카의 매치데이로 열린다"라고 전했다.
이날 '동아오츠카 매치데이'를 맞아 동아오츠카 임직원과 초청 고객 400명이 단체 관람을 한다.
시구는 동아오츠카에서 선정한 타이거즈 열혈팬 박윤빈(6) 군이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길준영 기자] KIA 타이거즈가 동아오츠카 매치데이를 개최한다.
KIA는 13일 “오는 14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가 KBO리그 스폰서인 동아오츠카의 매치데이로 열린다”라고 전했다.
이날 ‘동아오츠카 매치데이’를 맞아 동아오츠카 임직원과 초청 고객 400명이 단체 관람을 한다. 시구는 동아오츠카에서 선정한 타이거즈 열혈팬 박윤빈(6) 군이 한다.
한편, 이날 경기 중에는 이닝 교대 이벤트로 ‘포카리스웨트 수분충전타임’이 진행된다. 총 5명이 참가하는 이번 이벤트는 포카리스웨트 빨대로 빨리 마시기 대결에서 가장 빨리 마신 팬 1명에게 포카리스웨트 1L 분말 선물세트(40입)를 증정하고, 나머지 참가자에게는 포카리스웨트 타올을 선물로 증정한다. /fpdlsl72556@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