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DRAGONIC:용의진노’ 업데이트 추가되는 콘텐츠는?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2023. 9. 13. 15: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MMORPG '리니지M'에 업데이트 될 'DRAGONIC: 용의 진노'의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20일 'DRAGONIC: 용의 진노' 업데이트를 통해 '투사'와 '군주' 클래스(Class, 직업)를 리부트(Reboot)한다.

이용자는 투사와 군주로 캐릭터의 클래스를 바꿀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니지M’이 오는 20일 업데이트 될 ‘DRAGONIC:용의진노’의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MMORPG ‘리니지M’에 업데이트 될 ‘DRAGONIC: 용의 진노’의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20일 ‘DRAGONIC: 용의 진노’ 업데이트를 통해 ‘투사’와 ‘군주’ 클래스(Class, 직업)를 리부트(Reboot)한다.

이용자는 오는 1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덴 최고의 혈맹을 가리기 위해 기란 성주 혈맹들이 펼치는 마스터 아덴 공성전은 10월 8일에 진행된다.

‘투사’와 ‘군주’ 클래스에 신규 스킬이 추가된다.

투사 클래스 이용자는 ▲일반 공격 시 확률적으로 ‘폭주’ 상태에 돌입해 무기 사거리가 증가하고 ‘포우 슬레이어’ 스킬 쿨타임이 크게 감소하는 ‘폭주’ 시스템 ▲적의 물리 공격을 방어하고, 확률적으로 대상에게 공격을 되돌려주는 ‘패링’ 등의 스킬을 배울 수 있다.

군주 클래스 이용자는 ▲동일 지역 내 혈맹원을 최대 2명까지 소환할 수 있는 ‘콜 클랜’ ▲적에게 자신의 아군을 공격하도록 지시하는 ‘카이저’ 등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20일부터 10월 4일까지 ‘클래스 체인지’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투사와 군주로 캐릭터의 클래스를 바꿀 수 있다.

클래스 리부트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이용자는 20일부터 ▲하드모드 난이도와 스킬 밸런스가 조정되고 ‘오림 전문가’ 호칭 획득 조건이 변경된 ‘오림의 흔적 시즌 4’ ▲언제든 플레이할 수 있도록 입장 시간이 변경되고 경험치와 보상이 상향된 ‘해적섬’을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TJ쿠폰’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오는 20일까지 상점에서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시즌패스] 파라다이스’를 구매할 수 있다.

시즌패스 최종 보상인 ‘드래곤 마스터의 보물 상자’에서 ‘TJ쿠폰 – 스페셜 룬 복구’를 획득한다.

쿠폰을 사용하면 3월 15일 이후부터 오는 13일까지 강화 실패로 파괴된 룬 아이템 중 1개를 복구할 수 있다. 같은 등급의 다른 종류의 룬으로도 교차 복구가 가능하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오는 18일 오후 8시에 생방송 ‘인사이드M-아덴 운동회’를 진행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