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이해리·팀, '넌 나를 웃음짓게 만들어'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비치 이해리와 가수 팀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이해리와 팀은 13일 저녁 6시 디지털 싱글 '넌 나를 웃음짓게 만들어'를 발표한다.
'넌 나를 웃음짓게 만들어'는 캡틴플래닛이 작사, 작곡, 편곡했고, 이들과 오랜 시간 작업하며 친분을 쌓은 이해리와 팀이 따뜻한 음악을 전달하고 싶다는 뜻을 담아 가창에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다비치 이해리와 가수 팀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이해리와 팀은 13일 저녁 6시 디지털 싱글 '넌 나를 웃음짓게 만들어'를 발표한다. 이 곡은 밤하늘 아래 함께 있는 너에게 하고 싶은 진심과 약속을 담아낸 발라드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에 팀의 감미로운 톤과 이해리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하모니가 완성됐다.
'넌 나를 웃음짓게 만들어'는 캡틴플래닛이 작사, 작곡, 편곡했고, 이들과 오랜 시간 작업하며 친분을 쌓은 이해리와 팀이 따뜻한 음악을 전달하고 싶다는 뜻을 담아 가창에 참여했다.
캡틴플래닛은 "두 분과 함께 하게 돼 설레는 마음으로 행복하게 작업했다. 목소리 조합을 상상하며 작업하는 내내 행복했는데, 곡을 완성하고 나니 생각했던 것보다 더없이 좋았다. 이 곡을 듣는 모든 분들께도 같은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란다"라는 작업 소감을 전했다.
이해리는 오는 10월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오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캡틴플래닛]
다비치 | 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