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캐피탈, 2023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캐피탈은 IT전문 인력을 확보하고 글로벌 캐피탈사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2023년 일반 및 IT 직군 신입사원을 오는 24일까지 공개채용한다고 13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일반 및 IT직군이다.
BNK캐피탈 관계자는 "코로나 등의 이유로 4년 만에 신입사원 채용이 진행된다"며 "BNK캐피탈을 글로벌 리딩 캐피탈사로 키워나갈 핵심 인재로 이번 채용인원을 적극 양성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NK캐피탈은 IT전문 인력을 확보하고 글로벌 캐피탈사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2023년 일반 및 IT 직군 신입사원을 오는 24일까지 공개채용한다고 13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일반 및 IT직군이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 ▷필기전형 ▷인공지능(AI)역량검사 ▷1차면접 ▷2차면접 등을 거친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12월부터 3주 간의 신입사원 연수 과정을 거친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학위 및 동등 수준 이사의 학위 소지자다. 내년 2월 졸업예정자도 포함한다. 성별과 연령, 전공에는 제한이 없다. 변호사와 회계사, 세무사 등 전문직 자격보유자와 보훈 및 장애인 대상자에는 우대 혜택이 부여된다.
서류접수는 13일부터 오는 24일 오후 5시까지 BNK캐피탈 채용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집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K캐피탈 관계자는 “코로나 등의 이유로 4년 만에 신입사원 채용이 진행된다”며 “BNK캐피탈을 글로벌 리딩 캐피탈사로 키워나갈 핵심 인재로 이번 채용인원을 적극 양성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