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 서울시 자립준비청년 위해 ‘비트’ 세탁세제 및 세탁기∙건조기 기부

전아름 기자 2023. 9. 13. 15: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다 좋은 습관 만들기로 소비자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청년의 날'을 맞아 서울시 자립준비청년의 생활기반 마련을 위한 지원에 나선다.

지난 4일 라이온코리아는 서울시자립지원전담기관과 함께 초록우산의 '자립준비청년 첫살림 지원 사업'에 동참해 서울시 자립준비청년 100명에게 전달할 세탁기∙건조기를 기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온코리아, 일상 필수품 지원으로 위생습관∙생활기반 조성에 다방면 노력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라이온코리아가 지난 4일 초록우산 및 서울특별시 자립지원전담기관(이하 서울시자립지원전담기관)과 함께 자립준비청년 100명에게 세탁기∙건조기와 '비트' 세탁세제를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라이온코리아

보다 좋은 습관 만들기로 소비자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청년의 날'을 맞아 서울시 자립준비청년의 생활기반 마련을 위한 지원에 나선다.

지난 4일 라이온코리아는 서울시자립지원전담기관과 함께 초록우산의 '자립준비청년 첫살림 지원 사업'에 동참해 서울시 자립준비청년 100명에게 전달할 세탁기∙건조기를 기부했다. 또한, 연내 서울시 아동복지시설에 자립을 준비하고 있는 청년을 대상으로 자사 국민세제 브랜드 '비트' 세탁세제를 지원한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홀로서기를 앞둔 청년들의 일상에 꼭 필요한 건 무엇일지 고민하다가 이번 기부를 기획하게 됐다"며, "자립준비청년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고 자립 기반을 마련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온코리아는 초록우산과 함께 따뜻한 나눔 활동을 4년째 이어오고 있다. 2020년부터 지역아동센터 화장실 개보수 사업을 통해 총 13호점의 화장실 완공으로 아이들의 위생환경 개선에 기여했으며, 2022년에는 건강습관 앱 '챌린저스'와 '건강한 습관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해 미션을 완수한 참가자 수만큼 위생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아이!깨끗해' 핸드워시를 기부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