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행 피해자에게 사과?…김히어라 측 "입장변동無, 법적대응ing"[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히어라가 일진 및 학교폭력 가해자 설에 휩싸인 가운데 계속되는 폭로에도 법적 대응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13일 디스패치는 김히어라가 폭행 피해자 중 3명에게 7차례나 사과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히어라는 지난 5월부터 이 3명에게 1차 전화 사과를 한 뒤 이 중 2명을 직접 만나 사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김히어라가 일진 및 학교폭력 가해자 설에 휩싸인 가운데 계속되는 폭로에도 법적 대응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13일 디스패치는 김히어라가 폭행 피해자 중 3명에게 7차례나 사과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히어라는 지난 5월부터 이 3명에게 1차 전화 사과를 한 뒤 이 중 2명을 직접 만나 사과했다. 한 명은 만남을 거부했으며, 앞서 사과한 2명에게는 9월 초 입장문을 낸 뒤에 재차 사과했다고 전해졌다.
앞서 김히어라의 학교폭력 의혹에 대해 김히어라 측이 "방황했던 시절을 후회하긴 했으나 학교폭력을 저지르지는 않았다"고 주장한 것에 대해 계속해서 반론 보도가 이어지고 있는 것.
소속사 측은 계속되는 추가 폭로와 관련, 이날 스포티비뉴스에 "추가 입장은 없다"며 "강경한 법적 대응을 이어간다는 입장 또한 변함 없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