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신인 보이넥스트도어, 日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톱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일본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9월 12일(이하 현지시간)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9월 18일 자/집계기간 9월 4~10일)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의 미니 1집 'WHY..'가 '주간 앨범 랭킹' 3위에 올랐다.
이 차트 '톱5'에 이름을 올림으로써 보이넥스트도어는 K-팝 '대세 신인'으로 떠오르고 있는 팀의 파급력을 확인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일본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9월 12일(이하 현지시간)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9월 18일 자/집계기간 9월 4~10일)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의 미니 1집 ‘WHY..’가 ‘주간 앨범 랭킹’ 3위에 올랐다. 이들은 미니 1집 발매일인 지난 4일 ‘데일리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주간 차트에서도 상위권의 성적을 거뒀다.
앨범 타이틀곡인 ‘뭣 같아’(영문명 But Sometimes)는 같은 날 발표된 미국 빌보드 ‘핫 트렌딩 송’ 최신 차트(9월 16일)에서 팝스타 올리비아 로드리고, 포크 싱어송라이터 지미 버핏의 곡들에 이어 5위에 자리했다. 이 차트는 최근 7일간 또는 24시간 동안 X(구 트위터)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곡의 순위를 매기는 차트다. 이 차트 ‘톱5’에 이름을 올림으로써 보이넥스트도어는 K-팝 ‘대세 신인’으로 떠오르고 있는 팀의 파급력을 확인시켰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30일 지바현 마쿠하리메세에서 열리는 일본 최대 패션·음악 축제 ‘라쿠텐 걸스어워드 2023 어텀/윈터’(Rakuten Girls Award 2023 AUTUMN/WINTER)에 초청받아 공연을 펼친다.
또한 오는 10월 7일 요코하마 피아아레나 MM에서 개최되는 음악 축제 ‘SUPERPOP JAPAN 2023’ 라인업에도 이름을 올렸다.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은밀한 부위의 캘리그래피 타투, 시선 확 끄네 (★들의 포토콜)
- 88세 이순재도 하는데, 김혜자 “최불암 연기 왜 안 할까 아까워” (회장님네)[결정적장면]
- 장영란 남편, 명품가방 선물에 대자 뻗었다 “가격보고 환불하라고”
- 최여진 “흡연후 키스신 찍던 男배우, 내 얼굴에 연기 뿜어 목울대 잡아” (나화나)
- 트로트 황태자, 내연녀와 혼외자 낳고도 전처와 또 두집살림(프리한닥터)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송혜교, 절친들과 여유로운 휴가…화장기 없어도 청순
- 홍지윤 “남친에 알바 통장 카드 주고 호구 잡혀, 후배와 바람도” (돌싱포맨)
- 조우종♥정다은, “부부싸움 새벽 3시까지, 물 마셔가며 싸워 ”(동상이몽2)
- 송가인 100억 벌었다? “42살전 원빈♥이나영처럼 결혼하고파” (돌싱포맨)[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