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보건공단 대구서부지사,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 진행
2023. 9. 13. 14: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전보건공단 대구서부지사가 청렴의식 고취와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13일 오전 출근시간대에, 내당역 부근에서 청렴캠페인을 진행했다.
전종표 지사장은 "전 직원이 직접 참여해 매우 뜻깊은 캠페인이였다"며 "캠페인에서 전달한 메시지와 같이 청렴과 부패대응에 앞장서는 안전보건공단 대구서부지사가 되고자 전 직원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전보건공단 대구서부지사가 청렴의식 고취와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13일 오전 출근시간대에, 내당역 부근에서 청렴캠페인을 진행했다.
전종표 대구서부지사장을 비롯한 지사 직원들은 공단의 청렴의지를 전파하고자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청렴메시지 전달과 마중물을 배포하는 등 활동을 진행했다.
전종표 지사장은 “전 직원이 직접 참여해 매우 뜻깊은 캠페인이였다”며 “캠페인에서 전달한 메시지와 같이 청렴과 부패대응에 앞장서는 안전보건공단 대구서부지사가 되고자 전 직원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대구) 손중모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쌍둥이 출산’ 이연두, 만삭 D라인 화보 공개 “내 배였다니” [DA★]
- 윤복희X윤항기, 레전드의 품격→설암 극복한 정미애 반가운 근황까지 (화밤) [TV종합]
- 류승수 “가출하는 母 목격…큰형 보증서고 아파트 3채 돈 날려” (나화나) [TV종합]
- 윤계상 “첫 아빠 캐릭터, 딸 원해…박성훈 잘생겼더라” (유괴의 날)
- 김보성, 두 아들과 불화 고백 “아예 연락 차단” (짠당포) [TV체크]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