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록 “야망으로 가득 찬 인물…♥윤계상, 쉬운 인물이라 결혼”(유괴의 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신록이 ENA '유괴의 날'에서 남편으로 분한 윤계상과 극중 결혼 이유를 밝혔다.
김신록은 13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ENA '유괴의 날'에서 극중 범죄를 설계한 서혜은으로 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배우 김신록이 ENA ‘유괴의 날’에서 남편으로 분한 윤계상과 극중 결혼 이유를 밝혔다.
김신록은 13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ENA ‘유괴의 날’에서 극중 범죄를 설계한 서혜은으로 분한다. 서혜은은 어설픈 유괴범 김명준(윤계상 분)의 전처이기도 하다.
김신록은 이날 오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서혜은은 자기가 놓인 환경 때문에 결핍, 피해의식, 욕망, 자기애로 똘똘 뭉친 인물이다. 그는 자기가 원하는 걸 얻기 위해 ‘장화 신은 고양이’처럼 재빠르게 얼굴을 바꾼다”며 “명준이 자기를 보호할 수 있다는 생각과 자기의 뜻에 좌지우지할 수 있는 인물로 생각해 결혼했다”고 인물의 비하인드를 전했다.
김신록의 말을 듣던 ‘전남편’ 윤계상은 “그래도 명준이는 혜은을 사랑했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으로 채웠다.
‘유괴의 날’은 정해연 작가의 동명 추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유괴범 김명준과 천재 소녀 최로희(유나 분)의 특별한 공조를 담았다. 윤계상, 김신록, 유나, 박성훈이 출연하며 박유영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가 김혜수했다...뭘 입어도 독보적 매력 발산
- 골프에 진심인 현빈♥손예진, ‘임진한 클라스’로 출산 후 첫 공식나들이
- 코미디언 최국, 교통사고로 출연하는 라디오 펑크
- ‘안정환♥’ 이혜원, 자식농사 대박..딸은 美명문대 입학+아들은 트럼펫 대회 1등
- 500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韓 여성, 실시간 방송 중 성추행 당해.. 용의자는 46세 남성
- 가수 윤종신, 13일 부친상
- ‘14kg 감량’ 이국주, 3일 만에 2.4kg 추가 감량 성공..“정신건강은 해치지 않아”(‘이국주’)
- ‘16세 연하와 이혼’ 브리트니 스피어스, 두번째 남편에 양육비 2000만원 추가 지급할수도[할리
- 12년동안 냉동됐다 해동됐나…고연전 졸업생 응원단 나선 한성주, 변함없는 미모 과시
- [단독] “아내 응급상황, 촬영팀에 통제 당했다”…장기용X천우희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