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군위군자원봉사센터, '찾아라 군위 행복마을 13호 현판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사)군위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장근종)는 지난 12일 삼국유사면 괴산리 마을회관에서 자원봉사자와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찾아라 군위 행복마을 13호 현판식'을 실시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모두가 행복하고 활력있는 마을 조성을 위해 찾아라 군위행복마을 사업에 참여해 주신 마을 주민과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자원봉사활동에 많은 관심을 갖고 필요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사)군위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장근종)는 지난 12일 삼국유사면 괴산리 마을회관에서 자원봉사자와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찾아라 군위 행복마을 13호 현판식'을 실시했다.
이번 행복마을 사업은 마을벽화그리기, 문패 부착, 1가구 1화분 만들기, 식수 및 차 봉사, 핸드드립커피, 교통정리, 시력검사 및 돋보기 맞춤, 손 뜸, 혈압, 당뇨 검사 등 다양한 분야의 재능나눔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삼국유사면 괴산리 마을부녀회는 이날 아침부터 정성껏 음식을 준비해 마을 주민 과 손님들에게 점심 식사를 대접을 하는 등 김수섭 삼국유사면 괴산리 이장을 비롯한 마을 주민들의 정성이 눈길을 끌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모두가 행복하고 활력있는 마을 조성을 위해 찾아라 군위행복마을 사업에 참여해 주신 마을 주민과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자원봉사활동에 많은 관심을 갖고 필요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찾아라 군위 행복마을'은 다양한 재능을 가진 자원봉사자들과 마을 주민들이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는사업으로 군위군자원봉사센터는 2013년부터 현재까지 총 13개 마을을 선정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
- 5대 은행 전부 비대면 대출 막는다
- 8살 태권도 소녀, 시합 졌다고…멱살 잡고 뺨 때린 아버지 '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