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서스랩, 인재 확보와 리더십 역량 강화 위한 특강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igaming 개발 스튜디오 '앤서스랩'은 지난 5일 팀장급 이상의 리더를 대상으로 '좋은 면접이란?'에 관한 특강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인재 확보와 그들의 리더십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앤서스랩 경영진은 "우수한 인재의 확보와 그들의 지속적인 육성은 리더의 중요한 역할이다. 이러한 특강을 통해 리더들의 역량을 지속적으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igaming 개발 스튜디오 '앤서스랩'은 지난 5일 팀장급 이상의 리더를 대상으로 '좋은 면접이란?'에 관한 특강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인재 확보와 그들의 리더십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특강의 연사로 초청된 한기용 CTO는 개발업계에서 '전설'로 불리는 프로페셔널이다. 그는 1995년부터 삼성전자, 야후(Yahoo), 유데미(Udemy) 등 다양한 글로벌 기업에서 개발을 주도하며 약 30년 동안 실리콘밸리에서 활동해왔다. 현재는 Grepp 미국지사의 CTO로 재직 중이다.
한기용 CTO는 특강에서 지원자들에게 좋은 면접 경험 제공의 중요성과 그를 위한 다양한 팁 및 자신의 경험담을 공유했다. 참가자 중 한 명은 "링크드인을 통해 연사님의 인사이트를 사전에 알고 있었기에 기대가 컸는데, 실제 특강은 기대 이상의 깊은 내용으로 큰 만족을 얻었다"라며 호평했다.
앤서스랩 경영진은 "우수한 인재의 확보와 그들의 지속적인 육성은 리더의 중요한 역할이다. 이러한 특강을 통해 리더들의 역량을 지속적으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술자리서 여경이 시민 폭행…"손님과 시비 붙어 몸싸움"
- 성범죄자 168명 소재 `오리무중`...신상등록대상자 10만명 넘어
- "떡볶이 사줄게"… 40대男, 푸드트럭서 소녀들 허리 끌어안고 추행
- 람보르기니 男, 주차시비에 허리 찬 흉기 꺼내 위협…마약 양성 반응
- 라디오 프리랜서 아나운서 "12년간의 퇴직금 달라" …대법 "근로자 아냐"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