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고흥 풍양농협, 상림마을에 벽화그리기 사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중앙회 '농촌공간 정비 및 가꾸기 사업' 선정으로 진행된 이번 벽화 그리기는 풍양농협과 NH농협 고흥군지부(지부장 김태훈)가 함께 주관했다.
송영철 조합장은 "이번 벽화 그리기 사업에 마을 주민들의 반응이 너무 좋아 이후에도 자체 사업비를 편성해 매년 1~2개 마을을 대상으로 사업을 지속할 예정"이라며 "공간 정비와 마을 가꾸기 등을 통해 도시민이 찾아오는 농촌, 귀촌하고 싶어 하는 마을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남 고흥 풍양농협(조합장 송영철)이 풍양면 상림마을에서 벽화 그리기 사업을 완료했다(사진).
농협중앙회 ‘농촌공간 정비 및 가꾸기 사업’ 선정으로 진행된 이번 벽화 그리기는 풍양농협과 NH농협 고흥군지부(지부장 김태훈)가 함께 주관했다.
송영철 조합장은 “이번 벽화 그리기 사업에 마을 주민들의 반응이 너무 좋아 이후에도 자체 사업비를 편성해 매년 1~2개 마을을 대상으로 사업을 지속할 예정”이라며 “공간 정비와 마을 가꾸기 등을 통해 도시민이 찾아오는 농촌, 귀촌하고 싶어 하는 마을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풍양농협은 9일 송영철 조합장, 공영민 군수, 김태훈 지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벽화 그리기 완료 기념식을 열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