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호 ‘1,2,3 go!’ 콘셉트 포토 공개…싱그러운 청량 트롯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현호가 신곡 '1,2,3 go!' 발매에 맞춘 '콘셉트 포토'를 전격 공개했다.
박현호의 신곡 '1,2,3 go!'는 경쾌하고 감각적인 비트와 멜로디,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가 중독성을 일으키는 곡으로 색다른 '청춘 트롯'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박현호가 신곡 ‘1,2,3 go!’ 발매에 맞춘 ‘콘셉트 포토’를 전격 공개했다.
박현호는 9월 18일 낮 12시 신명나는 재즈 셔플 리듬에 트로트 장르를 크로스오버한 곡 ‘1,2,3 go!’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상황. 박현호의 신곡 ‘1,2,3 go!’는 경쾌하고 감각적인 비트와 멜로디,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가 중독성을 일으키는 곡으로 색다른 ‘청춘 트롯’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이와 관련 박현호가 싱글 앨범 ‘1,2,3 go!’ 발매와 더불어 ‘청춘 청량 트롯’의 신선한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박현호표 콘셉트 포토’를 선보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하얀 티셔츠에 트로피컬 무드의 셔츠를 믹스 매치한 박현호는 푸른 하늘과 어우러져 깨끗하고 순수한 느낌을 맘껏 발산하고 있다. 마치 한편의 이온음료 광고에 등장할 것 같은 싱그러운 자태가 시선을 강탈하는 것. 특히 박현호는 청명한 하늘 아래 자신의 팔에 기댄 채 눈을 감고 산뜻한 미소를 띤 모습으로 특유의 청량한 분위기를 증폭시키고 있다. 편안하면서도 친근한 매력을 드리운 박현호의 면면들이 신곡에서 전하는 ‘다시 한번 가보자’, ‘한 번 더 웃어보자’라는 메시지와 어우러져 에너제틱한 기운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 다른 버전에서 박현호는 180도 분위기를 달리한 터프한 남성미로 눈호강을 선사하고 있다. 박현호가 청춘의 상징인 ‘데님룩’을 위아래로 장착한 채 ‘힙’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의 스타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이에 더해 박현호는‘OFFICE’라고 적힌 유리 문 앞에서 야성미 넘치는 포즈를 취한 채 앉아 있는 모습으로 신곡 ‘1,2,3 go!’ 퍼포먼스에 대한 관심 역시 드높이고 있다. 과연 ‘불타는 트롯맨’을 통해 ‘만능 트롯돌’이란 수식어를 얻을 만큼 화끈한 퍼포먼스로 정평 난 박현호가 신곡을 통해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런가하면 박현호의 신곡 ‘1,2,3 go!’는 임영웅의 ‘무지개’ ‘HERO’, 장민호의 ‘대박날테다’, 정동원의 ‘진짜 사나이’ 등을 만든 가요계 미다스 손, 작곡가 멧돼지(박성수)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해 대박 조짐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 박현호와 히트 작곡가 멧돼지가 손잡고 선보일 새로운 트로트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박현호 소속사는 “박현호의 매력을 모두 담은 이번 콘셉트 포토는 지금까지 선보인 적 없는 박현호만의 ‘청춘 청량 트롯’의 시작을 보여주는 셈”이라고 소개하며 “기분 좋은 응원과 위로를 선사하게 될 청량 트롯맨 박현호의 ‘1,2,3 go!’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3HW)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은밀한 부위의 캘리그래피 타투, 시선 확 끄네 (★들의 포토콜)
- 88세 이순재도 하는데, 김혜자 “최불암 연기 왜 안 할까 아까워” (회장님네)[결정적장면]
- 장영란 남편, 명품가방 선물에 대자 뻗었다 “가격보고 환불하라고”
- 최여진 “흡연후 키스신 찍던 男배우, 내 얼굴에 연기 뿜어 목울대 잡아” (나화나)
- 트로트 황태자, 내연녀와 혼외자 낳고도 전처와 또 두집살림(프리한닥터)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송혜교, 절친들과 여유로운 휴가…화장기 없어도 청순
- 홍지윤 “남친에 알바 통장 카드 주고 호구 잡혀, 후배와 바람도” (돌싱포맨)
- 조우종♥정다은, “부부싸움 새벽 3시까지, 물 마셔가며 싸워 ”(동상이몽2)
- 송가인 100억 벌었다? “42살전 원빈♥이나영처럼 결혼하고파” (돌싱포맨)[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