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수영장 여신 변신...과즙미 넘치는 비주얼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2023. 9. 13. 13: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브브걸이 첫 번째 팬 콘서트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스페셜 필름을 공개한다.
브브걸은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보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수록곡 '레모네이드(LEMONADE)' 스페셜 필름 티저를 공개했다.
브브걸은 오는 14일 '레모네이드' 스페셜 필름을 공개한다.
10월 7일 오후 6시 첫 번째 팬 콘서트 '원 모어 타임'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브브걸이 첫 번째 팬 콘서트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스페셜 필름을 공개한다.
브브걸은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보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수록곡 ‘레모네이드(LEMONADE)’ 스페셜 필름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속 브브걸은 수영장을 배경으로 화려한 자태를 과시, 과즙미 넘치는 비주얼은 물론 톡 쏘는 매력까지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비타민을 가득 채웠다.
네 명의 멤버는 레몬 향기가 묻어나는 영상미와 함께 성숙한 ‘서머퀸’의 시너지를 보여주는가 하면, 마치 휴양지로 놀러 온 것 같은 짜릿함으로 팬들의 호응을 끌어냈다.
브브걸은 오는 14일 ‘레모네이드’ 스페셜 필름을 공개한다. 10월 7일 오후 6시 첫 번째 팬 콘서트 ‘원 모어 타임’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연인’ 파트2 10월 13일 첫방...남궁민 안은진 운명은?
- 스키즈·TXT, ‘2023 VMAs’ 수상→퍼포먼스까지 ‘찢었다’[종합]
- 음울한 핼러윈의 밤...‘베니스 유령 살인사건’[MK무비]
- 10kg 증량한 윤계상…ENA 새 승부수 ‘유괴의 날’[종합]
- TXT, ‘2023 VMAs’서 아니타와 신곡 공개...칼군무의 정석
- ‘유괴의 날’ 박성훈 “‘남남’ 기운 이어받아…7% 목표”
- ‘홍김동전’ 주우재, 홍콩 드레스코드에 “출국 안 될 수도”
- ‘유괴의 날’ 윤계상 “10kg 증량해 연기…처음으로 다이어트 안한 작품”
- 스키즈, 영어 버전 ‘특’ 무대...‘2023 VMAs’ 찢었다
- 송혜교, 절친들과 한옥 여행...막 찍어도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