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백두대간수목원서 자생식물 가을꽃 만나보세요…전시회 21일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하 한수정)은 오는 21일부터 10월 9일까지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2023자생식물 가을꽃 전시회'를 연다고 13 일 밝혔다.
이번 전시 제목은 '백두대간의 가을-꽃을 찾는 사람들(꽃·찾·사)이란 주제로' 구절초, 해국, 좀개미취 등 백두대간의 대표 가을 자생식물 10여종과 대형 종이꽃을 활용한 포토존을 관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경북 봉화지역 가드너와 함께 조성한 야외 자생식물 모델정원에서 우리꽃이 주는 힐링의 시간도 누릴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하 한수정)은 오는 21일부터 10월 9일까지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2023자생식물 가을꽃 전시회'를 연다고 13 일 밝혔다.
한수정은 사라져가는 자생식물에 대한 국민적 관심도를 고취시키고 생물다양성을 보존하자는 취지에서 매년 계절별 자생식물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전시 제목은 ‘백두대간의 가을-꽃을 찾는 사람들(꽃·찾·사)이란 주제로’ 구절초, 해국, 좀개미취 등 백두대간의 대표 가을 자생식물 10여종과 대형 종이꽃을 활용한 포토존을 관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경북 봉화지역 가드너와 함께 조성한 야외 자생식물 모델정원에서 우리꽃이 주는 힐링의 시간도 누릴 수 있다.
한창술 국립백두대간수목원장은 "구절초, 해국, 좀개미취 등 가을꽃의 아름다움을 알리고자 기획된 이번 전시를 통해 풍성한 가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은 오는 추석 연휴기간 중 무료 개방한다.
오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2023백두대간 봉자페스티벌'이, 10월 7일에는 '백두대간 가든하이킹'이 펼쳐진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주시, '시민이 감동하는 소통과 섬김 행정' 실현
- 한국원자력산업회의, '2016 한국원자력연차대회' 개최
-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2016학년도 입학식' 개최
- 구미시 산후조리원 종사자 결핵예방사업 확대 추진
- 포스코, '2016년 포스코청암상' 수상자 선정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