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고아성 대신 '춘화연애담' 확정..장률x찬희와 로맨스 사극 호흡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 이 주인공 '화리공주' 역에 배우 고아라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춘화연애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 (극본 서은정, 연출 이광영, 제작 비욘드제이·SLL, 제공 티빙)은 왕실 적통 공주인 '화리공주'가 남편을 직접 낙점하는 '부마 직간택'을 위해 세상 밖으로 나와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며 벌어지는 로맨스 사극이다. 춘화연애담>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이 주인공 ‘화리공주’ 역에 배우 고아라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극본 서은정, 연출 이광영, 제작 비욘드제이·SLL, 제공 티빙)은 왕실 적통 공주인 ‘화리공주’가 남편을 직접 낙점하는 ‘부마 직간택’을 위해 세상 밖으로 나와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며 벌어지는 로맨스 사극이다.
고아라는 자유분방한 왕실 적통 공주 ‘화리공주’로 변신에 나선다. ‘화리공주’는 자유연애 후 '부마 직간택'을 선언하는 인물로, 주체적으로 사랑을 찾아 나서는 독립적인 여정을 그려 나갈 예정이다. 고아라는 <미스 함무라비><도도솔솔라라솔><응답하라 1994> 등에서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배우로 이번 <춘화연애담> 속 당찬 ‘화리공주’로의 연기 변신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첫 번째 부마 후보인 ‘최환’ 역의 장률을 비롯한 주변 인물들과의 호흡도 기대를 모은다. 성균관 엘리트 ‘장원’ 역에 찬희, 왕세자이자 화리의 큰오빠 ‘세자(승)’ 역 손우현, 재색을 갖춘 장원의 여동생 ‘지원’ 역 한승연 등이 낙점된 가운데 이들과 어떤 서사를 만들어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은 드라마 <사랑이라 말해요>, <며느라기>로 알려진 이광영 감독이 연출을, 시트콤 <뉴논스톱>, <순풍산부인과> 등으로 필력을 입증한 서은정 작가가 극본을 맡아 섬세한 여성 서사를 완성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드라마 <알고있지만,>을 제작한 비욘드제이와 <재벌집 막내아들>, <닥터 차정숙>, <킹더랜드>를 선보인 SLL이 공동 제작에 참여해 웰메이드 사극 로맨스 탄생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고아라의 연기 변신과 신선한 창작 스토리로 눈도장을 찍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은 2024년에 공개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