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임시완 로맨스?...'1947 보스톤'에 기대감 UP

김현재 2023. 9. 13. 13: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뢰도 100% 배우들이 지원 사격에 나선 영화 '1947 보스톤'이 올 추석 극장가를 울릴 예정이다.

'1947 보스턴'은 1947년 광복 후 처음으로 태극마크를 달고 국제 대회에 출전하기 위한 마라토너들의 도전과 가슴 벅찬 여정을 그린 이야기를 담은 영화이다.

국가대표급 조연진의 활약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이는 영화 '1947 보스톤'은 오는 9월 27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재 기자] 신뢰도 100% 배우들이 지원 사격에 나선 영화 '1947 보스톤'이 올 추석 극장가를 울릴 예정이다.

'1947 보스턴'은 1947년 광복 후 처음으로 태극마크를 달고 국제 대회에 출전하기 위한 마라토너들의 도전과 가슴 벅찬 여정을 그린 이야기를 담은 영화이다.

먼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작년 전 세계적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대세 배우 박은빈이 '1947 보스톤'에 특별출연해 관심을 모은다. 제2의 손기정을 꿈꾸는 불굴의 마라토너 '서윤복'과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는 '옥림' 역을 맡아 수줍은 미소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낭만닥터 김사부 2', 영화 '타짜-신의 손', '추격자' 등의 작품을 통해 탁월한 연기력을 입증한 연기파 배우 박효주는 마라톤 국가대표팀의 선수이자 코치로 활약하는 '남승룡'의 아내 '윤서' 역으로 특별출연, 묵묵히 남편의 도전을 응원하며 영화에 따스함을 불어넣는다.

한편,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영화 '엑시트'등 다양한 작품에서 씬스틸러로 활약한 배우 오희준은 '서윤복'과 오랜 시간 동고동락하며 그의 마라톤 재능을 적극적으로 응원하는 절친 '동구' 역으로 합류, 임시완과 찰진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태양의 후예' 등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베테랑 배우 서정연이 극중 '서윤복'의 유일한 가족, 어머니 역할을 맡아 신뢰감 주는 연기로 보는 이들의 몰입감을 높인다.

마지막으로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이자 드라마 '사내맞선', '열혈사제', '나의 아저씨' 등의 작품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한 배우 정영주가 '옥림'의 어머니이자 '손기정' 선수의 단골 국밥집 주인으로 등장해 맛깔나는 연기로 극을 풍성하게 채운다.

국가대표급 조연진의 활약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이는 영화 '1947 보스톤'은 오는 9월 27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현재 기자 khj@tvreport.co.kr / 사진= '1947 보스톤' 포스터/ '1947 보스톤' 스틸컷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