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860만 먹방 유튜버 쯔양 "나이 드니 요즘 먹기 힘들어"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대표 먹방 유튜버 쯔양이 "나이가 들어 요즘은 음식 먹기가 힘들어졌다"는 고민을 털어놓는다.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김영옥, 박하나, 이유진, 쯔양이 출연하는 '어쩌다 국민가족' 특집으로 꾸며진다.
쯔양의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1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국내 대표 먹방 유튜버 쯔양이 "나이가 들어 요즘은 음식 먹기가 힘들어졌다"는 고민을 털어놓는다.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김영옥, 박하나, 이유진, 쯔양이 출연하는 '어쩌다 국민가족' 특집으로 꾸며진다.
2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다시 찾은 쯔양은 과거 방송 출연 효과를 묻자 "(2년 전) 출연할 때는 구독자가 300만이었는데, 지금(녹화일 기준)은 860만이 넘었다. 누적 조회수도 6억 뷰에서 지금은 20억 뷰가 됐다"고 자랑한다.
쯔양은 '라디오스타' 인연 이봉원과의 컬래버레이션에 얽힌 비하인드도 공개해 흥미를 더한다.
그는 2년 전 햄버거 20개, 라면 20개, 고기 3kg, 초밥 240개, 곱창 16m 등을 먹은 기록을 자랑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새로 세운 기록을 묻자, 가래떡 10m, 새우 100마리, 굴 200개, 양꼬치 140개 등 먹방 기록으로 놀라움을 안긴다.
그러나 최근 애로 사항이 생겼다며 "충분히 먹을 수는 있는데 먹기가 힘들다. 나이 앞엔 장사 없더라"고 고충을 털어놓는다.
"자는 시간 빼고 2~3시간 이상 공복인 적이 없다"고 밝힌 쯔양은 칡소 30인분을 먹었다가 그 모습을 본 한 할아버지의 제보로 울릉도 지역 신문 기사까지 난 사연을 공개한다.
최근 욕지도에 이어 울릉도에서 한 달 살기를 하며 먹방 콘텐츠를 촬영한 그는 "섬 먹방이 다른 먹방보다 10배는 힘들다"며 그 이유를 밝혔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뿐만 아니라 쯔양은 스타 셰프 고든 램지로부터 미식가로 인정받은 에피소드도 고백했다.
또 'K-대식가'로서 해외에서 국위선양 중인 근황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고 한다.
쯔양의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1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보성 "두 아들과 연락 두절, 내 책임이다"…가정불화 고백
- 최여진,무개념 남자배우 폭로…“흡연후 키스신, 얼굴에 연기 뿜기도”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근황…건강 회복 밝은 미소
- “학부모가 똥기저귀로 뺨 때렸다”…어린이집 교사, 경찰에 고소
- "삥 뜯은 건 인정, 폭력서클은 아냐"…학폭논란 김히어라의 해명
- ‘마약에 흉기’ 람보르기니男, SNS엔 흉기 든 사진…“MZ조폭 참담하다”
- “떡볶이 사줄게” 10대 소녀들 유인… 강제 추행하고 술 강권한 40대
- “내가 죽도록 싫어?” 엄마 눈앞서 딸 찌른 스토커, 2주새 반성문 5번 썼다
- 이영애, 5천만원 기부와 편지 “이승만, 자유대한민국 초석…DJ·盧재단도 후원”
- “애 낳으면 남성도 무조건 100일 휴가” 심지어 월급 다 받고 쉰다는 이 회사, 어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