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디 콘서트 스포 절대 금지‥KBS “공연 유출, 저작권 침해 불법 행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od 콘서트를 담은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god)'가 공연을 성공적으로 끝낸 후 방송만을 앞둔 가운데, KBS가 "공연 영상 유출을 주의해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나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공연을 촬영한 영상이 유출되자, KBS는 13일 "현재 'ㅇㅁㄷ 지오디'는 공연 녹화를 마치고 본방송을 준비하고 있다"며 "공연 중 촬영이 허가되지 않은 영상 및 사진 유출이 확인되고 있다. 이는 공연에 대한 KBS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불법 행위로 예정된 방송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하게 된다. 허가받지 않은 자료의 유포 및 공유, 복제, 제작 행위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god 콘서트를 담은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god)'가 공연을 성공적으로 끝낸 후 방송만을 앞둔 가운데, KBS가 "공연 영상 유출을 주의해달라"고 당부했다.
앞서 KBS 50주년과 god 데뷔 25주년을 기념하는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 공연이 9월 9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렸으며, 2만여명의 관객이 참석했다.
티켓 오픈 직후 3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는 등 화제를 낳았던 이번 콘서트에서 지오디는 앵콜을 포함해 총 21곡을 불렀다.
해당 공연은 추석 전야인 28일 오후 8시 50분 KBS 2TV를 통해서 방송된다.
그러나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공연을 촬영한 영상이 유출되자, KBS는 13일 "현재 'ㅇㅁㄷ 지오디'는 공연 녹화를 마치고 본방송을 준비하고 있다"며 "공연 중 촬영이 허가되지 않은 영상 및 사진 유출이 확인되고 있다. 이는 공연에 대한 KBS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불법 행위로 예정된 방송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하게 된다. 허가받지 않은 자료의 유포 및 공유, 복제, 제작 행위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사진=KBS)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은밀한 부위의 캘리그래피 타투, 시선 확 끄네 (★들의 포토콜)
- 장영란 남편, 명품가방 선물에 대자 뻗었다 “가격보고 환불하라고”
- 88세 이순재도 하는데, 김혜자 “최불암 연기 왜 안 할까 아까워” (회장님네)[결정적장면]
- 트로트 황태자, 내연녀와 혼외자 낳고도 전처와 또 두집살림(프리한닥터)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11살 추사랑, 母 따라 모델 준비 근황‥폭풍성장의 좋은 예(사당귀)[결정적장면]
- 최여진 “흡연후 키스신 찍던 男배우, 내 얼굴에 연기 뿜어 목울대 잡아” (나화나)
- 배우 남편, 아내·10살 연하 아이돌과 불륜에 이혼대신 맞바람(프리한닥터)
- 홍지윤 “남친에 알바 통장 카드 주고 호구 잡혀, 후배와 바람도” (돌싱포맨)
- 송가인 100억 벌었다? “42살전 원빈♥이나영처럼 결혼하고파” (돌싱포맨)[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