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정체성 담았다…NCT 127이 그린 불사가의한 서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127(엔시티 127)이 기발함이 돋보이는 트레일러 영상으로 정규 5집 'Fact Check(팩트 체크)'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3일 NCT 127 공식 SNS 채널 등에 정규 5집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리는 트레일러 영상 '불가사의(Mystery) in Seoul(인 서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곳곳 배경으로 미스터리한 분위기 트레일러
10월 6일 오후 1시 정규 5집 'Fact Check' 발매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그룹 NCT 127(엔시티 127)이 기발함이 돋보이는 트레일러 영상으로 정규 5집 'Fact Check(팩트 체크)'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3일 NCT 127 공식 SNS 채널 등에 정규 5집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리는 트레일러 영상 '불가사의(Mystery) in Seoul(인 서울)'을 공개했다. 태용, 쟈니, 해찬의 멤버별 캐릭터와 스토리가 어우러진 콘셉추얼한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은 환전소의 불량 직원이 되어 자유분방하고 펑키한 매력을 발산하는 태용, 동네 조용한 미용실에 화려한 슈트를 차려 입고 방문해 젠틀한 면모를 선보이는 쟈니, 세운상가의 괴짜 공대생으로 변신해 너드하고 개성 넘치는 매력을 보여주는 해찬의 모습이 재치 있게 담았다.
더불어 영상 말미, 멤버들 각각 미스터리한 메시지를 전달받고 자리를 떠나는 모습이 등장해 다음 콘텐츠로 보여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NCT 127의 정체성 '서울팀'과 타이틀 곡 'Fact Check (불가사의; 不可思議)'의 부제 '불가사의'를 키워드로 제작됐다. NCT 127을 서울의 일상적인 장소와 사람들 사이 홀로 돋보이는 특별하고 불가사의한 존재로 표현한 만큼, 정규 5집으로 보여줄 새로운 음악과 콘셉트를 향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NCT 127 정규 5집 'Fact Check'는 다음달 6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단식', 결집 효과도 잠시…체포동의안 '폭풍전야'
- [취재석] 길어지는 이재명 단식, 끝을 봐야 하나
- 리메이크는 백호처럼…더 짜릿한 '엘리베이터'[TF초점]
- '트렌드세터'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 '미린다' 보내고 제로음료 확대
- 대선개입 논란 '김만배·신학림 인터뷰'…칼날은 '배후'로
- [신당역 살인 1년①] 일터가 위험하다…'스토킹 가해자' 상사·부하 아닌 동료 1위
- 한진칼 유동성 확보 지속…아시아나 인수 혹은 무산 대비책?
- [한국 미얀마] 골!골!골!...'늦바람' 황선홍호 U-23 아시안컵 본선 진출
- 현대차 임단협 잠정합의…5년 연속 무분규
- 尹, KBS 김의철 사장 해임안 제청 8시간 만에 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