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Y2C(와이투씨), 온사랑 TOP모델 선발대회 협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비코스메틱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Y2C(와이투씨)가 온사랑 TOP 모델 선발 대회에 협찬사로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날 협찬사로 참여한 Y2C(와이투씨)는 모든 제품에 자연 발효 원액을 담아 만들어 피부에 안전하고, 저온 숙성 발효를 통해 영양성분의 기능을 높이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비코스메틱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Y2C(와이투씨)가 온사랑 TOP 모델 선발 대회에 협찬사로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 9월 7일 성균관 대학교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가운데 배우 전원주, 탤런트 신신애, 가수 온사랑, SBS 아나운서 심소원 등이 참석했다.
이날 시니어 모델 선발을 비롯해 한복 패션쇼,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Y2C는 이번 대회에 부스 공간을 마련해 함께 하며 자연 발효 원액을 그대로 담은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 날 협찬사로 참여한 Y2C(와이투씨)는 모든 제품에 자연 발효 원액을 담아 만들어 피부에 안전하고, 저온 숙성 발효를 통해 영양성분의 기능을 높이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나노 입자로 분해된 유효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침투될 수 있도록 도우며, 합성 계면활성제를 담지 않고 오직 자연 성분으로만 제조해 피부뿐 아니라 몸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Y2C 관계자는 "좋은 취지로 진행하는 이번 패션쇼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사회 공헌 활동과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연소연기자 dtyso@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떡볶이 사줄게"… 40대男, 푸드트럭서 소녀들 허리 끌어안고 추행
- 람보르기니 男, 주차시비에 허리 찬 흉기 꺼내 위협…마약 양성 반응
- 라디오 프리랜서 아나운서 "12년간의 퇴직금 달라" …대법 "근로자 아냐"
- 회장은 롤스로이스, 사모님 벤틀리, 아들 포르쉐...`연두색 번호판` 슈퍼카 급증
- 가위로 위협 초등 1년생에…30대女 교사, 경련 일으키며 쓰러져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