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인천 취약계층 푸드뱅크 1억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푸드뱅크·푸드마켓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인스파이어는 인천지역에서 운영 중인 푸드뱅크·푸드마켓의 식품 나눔 사업 후원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1년 간 총 1억 원 상당을 기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푸드뱅크·푸드마켓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인스파이어는 인천지역에서 운영 중인 푸드뱅크·푸드마켓의 식품 나눔 사업 후원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1년 간 총 1억 원 상당을 기탁한다. 후원금은 결식아동, 독거어르신, 저소득 가정 등의 결식 해소를 위한 식품 및 생활용품 지원에 사용된다.
첸 시 인스파이어 사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분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리고 이웃과 함께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인스파이어는 환대, 협력, 존중을 중시하는 모히건의 ‘아퀘이 정신’에 따라 지역 공동체와 지속적으로 교류하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함께 성장’ 해가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스파이어는 인천국제공항 IBC 지역에 조성 중인 대규모 복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다. 오는 4분기 개장을 목표로 현재 약 96%의 공정율을 기록했다.
김지영 기자 ji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사식당 수산물 먹는다고 가격까지 올리나”…공무원 부글부글
- 성능은 높여도 5년째 아이폰 프로 가격 999달러…‘애플 혁신은 가격’ 공식 통할까
- 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린 김밥, '이 여자' 덕이었다
- 7일간 폭우 쏟아져 악어 75마리 탈출…'집에 머물라' 中 아비규환
- '여자 3000만명 부족해서 결못 못해'…혼자 사는 中 남자들 '어쩌나'
- 커피 한 잔이 990원?… 편의점까지 뛰어든 '초저가 커피' 경쟁
- 김히어라 ''더글로리' 출연 이유? '사람을 이렇게까지 괴롭힐 수 있구나' 생각'
- '바다 존재 가능성' 외계 행성 찾았다…'생명체 징후도 有'
- 엄마 눈앞서 딸 살해한 스토커, 반성문 한달새 5번 쓰며 선처 호소
- 김기현, 자우림 김윤아 저격…'개념 없는 개념 연예인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