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공대생 면모'로 정두홍 무술감독 열받게 한 사연? "아 그냥 메!"(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예능 마실에 나서는 강동원이 공대생 면모를 드러낸 영화 촬영 비하인드를 밝힌다.
13일 tvN 수요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은 강동원이 출연하는 211회 에피소드를 선공개했다.
한편, 강동원이 데뷔 20년 만에 첫 예능으로 선택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13일 오후 8시 45분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오후 8시 45분 방송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예능 마실에 나서는 강동원이 공대생 면모를 드러낸 영화 촬영 비하인드를 밝힌다.
13일 tvN 수요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은 강동원이 출연하는 211회 에피소드를 선공개했다.
영화 '전우치' 촬영 당시 와이어를 자주 탔다는 강동원은 "줄 하나 달고 아파트 3~4층 높이에 올라가려니 무서워서 정두홍 무술감독님께 줄 안 끊어지냐고 물어봤다. 그런데 1천kg를 견딘다면서 절대 안 끊어진다고 하길래 한 번도 줄이 끊어진 적이 없냐고 되물었더니 옛날에는 있었다고 해서 더 걱정됐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정두홍 감독에게 "F=ma니까 가속도가 지금 얼마인데 1천kg를 견딘다 해도 이 정도 속도로 떨어지면 끊어질 수 있다"고 의견을 제시했다는 강동원은 "이 말을 하고 1~2초 정적이 있더니 (정두홍 감독이) 그냥 메라고 했다"고 했다는 뒷이야기를 밝혔다.
한편, 강동원이 데뷔 20년 만에 첫 예능으로 선택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13일 오후 8시 45분 방송한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선공개 영상 캡처]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은비가 입으면 다르다...파격 언더웨어 화보 공개 - MHN Sports / MHN Kpop News
- 돌아온 '완판녀', 역대급 수위 표지로 품절 레이스 펼치는 모델 강인경 - MHN Sports / MHN Kpop News
- (여자)아이들 소연 '퍼스널 컬러는? 퀸카!...미모의 핫걸' [Ms앨범] - MHN Sports / MHN Kpop News
- [Ms포토] 르세라핌 카즈하 '과감한 패션에 깜짝' - MHN Sports / MHN Kpop News
- '역시 장원영' 뷰티 브랜드 '어뮤즈' 한국-일본 모델 발탁 - MHN Sports / MHN Kpop News
- BTS 정국X블랙핑크 제니, 언더웨어-청바지 조합으로 뽐내는 '관능미'[화보] - MHN Sports / MHN Kp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