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아메리카노 990원에 드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리바게뜨는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의 아메리카노 메뉴를 혜택가인 990원에 판매하는 행사(사진)를 진행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8일부터 행사 기간 동안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아메리카노를 990원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준비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파리바게뜨는 2월부터 착!한 프로젝트을 진행하면서 가성비 빵 7종과 가성비 케이크 4종 등 저렴한 가격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리바게뜨는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의 아메리카노 메뉴를 혜택가인 990원에 판매하는 행사(사진)를 진행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8일부터 행사 기간 동안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아메리카노를 990원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준비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온라인(딜리버리·픽업) 구매 시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 시대를 맞아 좋은 품질의 맛있는 제품을 혜택 가격으로 선보이는 ‘착!한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파리바게뜨는 2월부터 착!한 프로젝트을 진행하면서 가성비 빵 7종과 가성비 케이크 4종 등 저렴한 가격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품질 좋은 제품을 착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의미도 더했다”고 했다. 전새날 기자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보성 "두 아들과 연락 두절, 내 책임이다"…가정불화 고백
- ‘마약에 흉기’ 람보르기니男, SNS엔 흉기 든 사진…“MZ조폭 참담하다”
- "삥 뜯은 건 인정, 폭력서클은 아냐"…학폭논란 김히어라의 해명
- “내가 죽도록 싫어?” 엄마 눈앞서 딸 찌른 스토커, 2주새 반성문 5번 썼다
- “떡볶이 사줄게” 10대 소녀들 유인… 강제 추행하고 술 강권한 40대
- “애 낳으면 남성도 무조건 100일 휴가” 심지어 월급 다 받고 쉰다는 이 회사, 어디야?
- 이영애, 5천만원 기부와 편지 “이승만, 자유대한민국 초석…DJ·盧재단도 후원”
- 오상진 김소영 부부, 5년 만에 둘째 임신…“15주차”
- 최여진,무개념 남자배우 폭로…“흡연후 키스신, 얼굴에 연기 뿜기도”
- “女 연예인 아이폰만 쓰는데?” 얼굴 가린 뜻밖에 ‘여성’ 누군가 했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