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덕 에그 블루 고스트’ 특별 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롤스로이스모터카가 30일까지 롤스로이스 판교 라운지에서 새로운 비스포크 모델 '덕 에그 블루 고스트(Duck Egg Blue Ghost·이하 뉴 고스트·사진)'를 선보이고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
'롤스로이스 고스트'는 119년 브랜드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모델로 평가되며 '롤스로이스 르네상스'를 이끈 상징적인 럭셔리 비즈니스 세단이다.
2020년 출시된 '뉴 고스트'는 롤스로이스가 지향하는 순수함과 미니멀리즘을 의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롤스로이스모터카가 30일까지 롤스로이스 판교 라운지에서 새로운 비스포크 모델 ‘덕 에그 블루 고스트(Duck Egg Blue Ghost·이하 뉴 고스트·사진)’를 선보이고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
‘롤스로이스 고스트’는 119년 브랜드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모델로 평가되며 ‘롤스로이스 르네상스’를 이끈 상징적인 럭셔리 비즈니스 세단이다.
2020년 출시된 ‘뉴 고스트’는 롤스로이스가 지향하는 순수함과 미니멀리즘을 의미한다. 이번 전시 주제는 ‘고스트의 새로운 여정’이다. 고스트의 순수함이 제시하는 비스포크의 무한한 가능성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롤스로이스 디자인팀은 전세계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는 특별 전시를 위해 각 도시의 성격에 맞는 모델을 제작 배치했다. 한국에는 덕 에그 블루 고스트가 배정됐다. 차량의 외관에는 영국 사우스 다운스(South Downs) 지역의 고요한 해안에서 모티브를 따 온 덕 에그 블루 컬러가 적용됐다. 특히 차량 외관에는 이음매가 없이 매끈하게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실내는 부드러운 외관 색상과 대비를 이루는 포지 옐로우(Forge Yellow) 컬러가 반영됐다. 인테리어의 심미성을 높이고 기술적인 장인정신을 보여주는 비스포크 계기판(Bespoke Instrument Dials)이 탑재됐고, 차량 주문 시 고객이 원하는 색으로 선택할 수 있다. 김성우 기자
zzz@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보성 "두 아들과 연락 두절, 내 책임이다"…가정불화 고백
- ‘마약에 흉기’ 람보르기니男, SNS엔 흉기 든 사진…“MZ조폭 참담하다”
- "삥 뜯은 건 인정, 폭력서클은 아냐"…학폭논란 김히어라의 해명
- “내가 죽도록 싫어?” 엄마 눈앞서 딸 찌른 스토커, 2주새 반성문 5번 썼다
- “떡볶이 사줄게” 10대 소녀들 유인… 강제 추행하고 술 강권한 40대
- “애 낳으면 남성도 무조건 100일 휴가” 심지어 월급 다 받고 쉰다는 이 회사, 어디야?
- 이영애, 5천만원 기부와 편지 “이승만, 자유대한민국 초석…DJ·盧재단도 후원”
- 오상진 김소영 부부, 5년 만에 둘째 임신…“15주차”
- 최여진,무개념 남자배우 폭로…“흡연후 키스신, 얼굴에 연기 뿜기도”
- “女 연예인 아이폰만 쓰는데?” 얼굴 가린 뜻밖에 ‘여성’ 누군가 했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