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Z(티오지)가 찾아온다…첫 콘셉트 포토 '설렘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TOZ(티오지)의 특별한 에너지가 베일을 벗었다.
TOZ(안토니, 하루토, 유토, 타쿠토)는 13일 0시 공식 SNS에 데뷔 앨범 'FLARE(플레어)'의 첫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를 통해 밝고 경쾌한 매력은 물론 신인다운 귀여운 모습까지 선보인 가운데, TOZ가 데뷔 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TOZ(티오지)의 특별한 에너지가 베일을 벗었다.
TOZ(안토니, 하루토, 유토, 타쿠토)는 13일 0시 공식 SNS에 데뷔 앨범 'FLARE(플레어)'의 첫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TOZ는 밝은색의 유니폼을 입고 각양각색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자전거, 붓, 스프레이 페인트 등 다양한 소품과 함께 밝고 경쾌한 에너지를 발산했고,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신인답지 않은 끼를 드러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새로운 착장으로 색다른 모습을 뽐냈다. 귀여운 분홍색 의상에 색안경, 모자를 착용한 TOZ는 명랑한 표정으로 신인만의 사랑스런 매력을 발산했다.
TOZ는 Mnet '보이즈 플래닛'에서 일찌감치 국내외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일본인 멤버 4명으로 구성된 신인 보이 그룹이다. 결성 소식이 알려지면서부터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았다.
TOZ는 오는 27일 데뷔를 확정 지은 가운데, 앨범 발매 전 23일 일본에서 대규모 데뷔 쇼케이스를 열며 글로벌 루키로서의 첫발을 내디딘다.
한편 TOZ는 13일부터 데뷔 앨범 'FLARE'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콘셉트 포토를 통해 밝고 경쾌한 매력은 물론 신인다운 귀여운 모습까지 선보인 가운데, TOZ가 데뷔 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TOZ의 데뷔 앨범 'FLARE'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핑크빛 매력' 가득…혜다, 가요계 '정식 출격' 선언
- BTS 뷔, 수록곡 'Blue' 뮤비 공개…'처연한 인간 김태형 모노무-뷔'
- 에이티즈, '바운시' 뮤비 1억뷰 돌파…원더랜드 이후 두 번째 억대뷰
- 태용·쟈니·해찬, '불가사의 in 서울' 팩트체크 시작…NCT 127 컴백 트레일러 공개
- [오늘의 운세] 2023년 09월 13일 띠별 운세
- [애플 이벤트 2023]아이폰15·애플워치9 가격 동결
- 데이터센터 전력급증...2032년 42배 경고음
- 삼성SDS, 생성 AI 기반 솔루션·플랫폼으로 '초자동화' 혁신 이끈다
- [대덕 50년, 미래 잇는 50년]〈6〉안동만 과학기술연우연합회장 “정책 변화·연구 주체별 역할 재
- 쌍둥이 낳은 뉴럴링크 임원…머스크 “사귄 것 아냐, 정자 기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