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김경란, 노래하자 TOP7 모두 ‘경악’

이유민 기자 2023. 9. 13. 11: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조선 ‘미스터로또’ 화면 제공.



‘ 미스터로또’에서 김성주의 뒤를 잇는 프리 아나운서들이 총출동한다.

14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로또’는 예능계를 점령 중인 프리 아나운서들과 함께 하는 ‘프리한가요’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경란, 김환, 공서영, 신아영이 황금기사단 용병으로 출격해 TOP7과 양보 없는 노래 대결을 펼친다.

이날 황금기사단 김용필은 “프리랜서를 꿈꾸는 모든 아나운서에게 바친다”라며 오승근의 ‘있을 때 잘해’를 외친다. 이어 김경란, 김환, 공서영, 신아영이 등장해 ‘있을 때 잘해’ 합동 무대를 꾸민다. 넘치는 끼와 예상 밖 노래 실력을 자랑하는 프리 아나운서들의 무대에 환호성에 쏟아진다.

4인 프리 아나운서들이 각양각색 매력만점 무대를 준비한 가운데, 가장 시선을 강탈한 사람은 K본부 출신 김경란이다. 방송 최초로 노래 실력을 공개한다는 김경란은 고난도의 곡으로 유명한 이은미의 ‘애인 있어요’를 선곡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김경란의 무대가 시작되자 TOP7모두 경악을 금치 못한다.

이와 함께 찐 로또남을 자처하는 김환의 근육 빵빵 반전 무대도 공개된다. 이날 김환은 “나 자체가 미스터로또다”라며 대결을 앞두고 자신감을 내비친다. 이외에도 김환은 42세 나이에 보디 프로필을 촬영해 큰 화제를 모은 만큼, TOP7 멤버와 깜짝 근육 배틀도 펼친다. 과연 김환과 근육으로 맞붙은 TOP7 멤버는 누구일지, 자칭 로또남 김환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본방송이 주목된다.

특히 이번 대결은 TOP7과 황금기사단에 10승 공약이 걸린 매우 중요한 대결이다. 현재 두 팀의 전적이 9대 9이기 때문. 과연 두 팀 중 어느 팀이 먼저 10승을 달성, 시청자에게 약속한 공약을 수행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TV조선 ‘미스터로또’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