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12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세련美 넘치는 실루엣 (그리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구라의 12살 연하 아내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그리구라'에는 '할머니랑 가족여행 온 김구라네, dm으로 욕먹은 그리의 심정 고백???'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그때 어머니와 마주 앉아 고기를 굽는 김구라의 아내가 포착됐다.
앞서 조혜련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김구라의 아내를 본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개그맨 김구라의 12살 연하 아내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그리구라'에는 '할머니랑 가족여행 온 김구라네, dm으로 욕먹은 그리의 심정 고백???'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경기도 포천으로 가족여행을 떠난 김구라는 아들 그리와 고깃집에 방문했다. 김구라는 조회수를 위해 옆 테이블에서 식사 중이던 어머니의 섭외를 시도했다.
김구라는 "엄마 잠깐 나올래요 여기?"라고 물었지만, 어머니는 무응답으로 일관했다. 그리는 "다들 지금 쫄았다. 할머니가 찍기 싫어하는 아우라가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때 어머니와 마주 앉아 고기를 굽는 김구라의 아내가 포착됐다. 검정 민소매를 입은 아내는 블러 처리에도 불구 늘씬한 몸매와 세련된 분위기를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조혜련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김구라의 아내를 본 소감을 전했다. 조혜련은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랐다. 배우 박주미 느낌이 났다"며 미모를 칭찬한 바 있다.
김구라 딸의 돌잔치에 참석했던 장영란 역시 '구라철'에서 "아내 분이 너무 예쁘다. 너무 충격받았다. 키가 크시고 몸매와 얼굴이 너무 예쁘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한편 김구라는 지난 2015년 전처와 이혼한 뒤, 2020년 12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재혼했다. 이듬해 김구라는 52세 나이에 늦둥이 둘째 딸을 얻으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사진=그리구라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은밀한 부위의 캘리그래피 타투, 시선 확 끄네 (★들의 포토콜)
- 장영란 남편, 명품가방 선물에 대자 뻗었다 “가격보고 환불하라고”
- 88세 이순재도 하는데, 김혜자 “최불암 연기 왜 안 할까 아까워” (회장님네)[결정적장면]
- 트로트 황태자, 내연녀와 혼외자 낳고도 전처와 또 두집살림(프리한닥터)
- 교복 입고 쩍벌춤이라니…선넘은 화사, 또 자초한 19금 논란[종합]
- 11살 추사랑, 母 따라 모델 준비 근황‥폭풍성장의 좋은 예(사당귀)[결정적장면]
- 최여진 “흡연후 키스신 찍던 男배우, 내 얼굴에 연기 뿜어 목울대 잡아” (나화나)
- 배우 남편, 아내·10살 연하 아이돌과 불륜에 이혼대신 맞바람(프리한닥터)
- 홍지윤 “남친에 알바 통장 카드 주고 호구 잡혀, 후배와 바람도” (돌싱포맨)
- 송가인 100억 벌었다? “42살전 원빈♥이나영처럼 결혼하고파” (돌싱포맨)[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