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연금 입금 알림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은행은 국민연금·공무원연금·사학연금·군인연금(이하 4대 공적연금), 보훈연금을 신한은행 계좌로 수령하는 고객 전용 '연금 입금 알림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타 금융사를 통해 연금을 받고 있는 고객은 쏠 '연금라운지' 또는 영업점에서 신한은행으로 연금 입금계좌 변경 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은행으로 4대 공적연금, 보훈연금을 수령하고 연금 입금 알림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은 국민연금·공무원연금·사학연금·군인연금(이하 4대 공적연금), 보훈연금을 신한은행 계좌로 수령하는 고객 전용 '연금 입금 알림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연금 입금 알림 서비스는 신한 쏠(SOL) 또는 전국 영업점에서 신청하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타 금융사를 통해 연금을 받고 있는 고객은 쏠 '연금라운지' 또는 영업점에서 신한은행으로 연금 입금계좌 변경 후 신청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신한으로 연금 받고 미니보험 보장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은행으로 4대 공적연금, 보훈연금을 수령하고 연금 입금 알림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매월 추첨을 통해 △신한라이프 신한독감케어건강보험(무배당) 100명 △신한라이프 신한대중교통보장보험(무배당) 300명 △신한EZ손해보험 신한레저보험 100명 등 고객 2000명에게 미니보험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미니보험 보장기간은 독감보험 5년, 대중교통보험 3년, 레저보험 1년이다.
신한은행은 미니보험 이벤트와 더불어 4대 공적연금 수령 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신규 또는 변경한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2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모바일 전용 연금관리 서비스 연금라운지를 통해 연금 입금계좌 변경, 건강보험료 알아보기, 종합소득세·증여세 등을 계산해주는 간편세금 계산기, 상품추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연금 수급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미선기자 alread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떡볶이 사줄게"… 40대男, 푸드트럭서 소녀들 허리 끌어안고 추행
- 람보르기니 男, 주차시비에 허리 찬 흉기 꺼내 위협…마약 양성 반응
- 라디오 프리랜서 아나운서 "12년간의 퇴직금 달라" …대법 "근로자 아냐"
- 회장은 롤스로이스, 사모님 벤틀리, 아들 포르쉐...`연두색 번호판` 슈퍼카 급증
- 가위로 위협 초등 1년생에…30대女 교사, 경련 일으키며 쓰러져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