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빛 매력' 가득…혜다, 가요계 '정식 출격' 선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혜다가 빛나는 매력을 머금고 가요계에 출격한다.
레이벡스에 따르면 혜다는 오는 14일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첫 싱글 '너무 좋아'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를 알린다.
이에 앞서 13일 혜다의 공식 SNS에 '너무 좋아' 발매 소식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혜다의 데뷔 싱글 '너무 좋아'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혜다가 빛나는 매력을 머금고 가요계에 출격한다.
레이벡스에 따르면 혜다는 오는 14일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첫 싱글 ‘너무 좋아’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를 알린다.
이에 앞서 13일 혜다의 공식 SNS에 ‘너무 좋아’ 발매 소식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핑크빛 이미지 속 혜다는 요정 같은 미모와 상큼발랄한 하이틴 감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혜다는 소셜미디어에서 9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발라드, 댄스, R&B, 제이팝(J-POP)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다재다능한 끼와 탄탄한 가창력을 선보여왔다. 특히 미성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음색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재능, 비주얼, 스타성을 고루 갖춘 혜다가 솔로 아티스트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는 만큼 활발한 행보에 관심이 높아진다.
혜다의 데뷔 싱글 ‘너무 좋아’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뷔, 수록곡 'Blue' 뮤비 공개…'처연한 인간 김태형 모노무-뷔'
- 에이티즈, '바운시' 뮤비 1억뷰 돌파…원더랜드 이후 두 번째 억대뷰
- 태용·쟈니·해찬, '불가사의 in 서울' 팩트체크 시작…NCT 127 컴백 트레일러 공개
- [오늘의 운세] 2023년 09월 13일 띠별 운세
- [애플 이벤트 2023]아이폰15·애플워치9 가격 동결
- 데이터센터 전력급증...2032년 42배 경고음
- 삼성SDS, 생성 AI 기반 솔루션·플랫폼으로 '초자동화' 혁신 이끈다
- 中 7일간 계속된 폭우...'악어 75마리 탈출' 대혼란
- [WSCE 2023]“사람 중심 도시 인프라 조성에 기여한 첨단 우수 사례 많아”
- 커리어 플랫폼, 구직자 실시간 소통 기능 도입…양방향 평가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