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美 'MTV VMA'서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 수상…"영원히 기억"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국 음악 시상식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PUSH Performance of the Year) 부문 수상 영예를 안았다.
12일(현지시간) 미국 뉴저지주 뉴어크 푸르덴셜 센터에서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2023 MTV Video Music Awards, 이하 '2023 MTV VMA')가 개최됐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월 발매한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의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로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 부문에서 수상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늘 밤을 영원히 기억하겠다. 감사하다. 사랑한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또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퍼포머 라인업에도 이름을 올려, 브라질 팝스타 아니타와 함께 신곡 '백 포 모어(Back for More)' 무대를 펼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국 주요 시상식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2일(한국시간) 소속사 빅히트 뮤직을 통해 "글로벌 음악 팬들이 관심을 갖고 보는 시상식에서 퍼포먼스를 한다는 것은 K팝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더 많은 분께 알릴 기회다. 무대를 찢어 놓고 오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23 VMA'에서 '올해의 그룹'(Group of the Year), '송 오브 서머'(Song of Summer),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 '베스트 K-팝'(Best K-Pop) 등 총 4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