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투자증권, 아동보육원 성예원에 배드민턴장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BK투자증권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아동보육원 성애원에서 '성애원 배드민턴장'을 개장했다고 13일 밝혔다.
IBK투자증권은 부족한 야외활동 공간 확보를 위해 보육원 앞 공터에 30평 규모의 배드민턴장 조성을 후원했다.
개장식에는 서정학 IBK투자증권 대표이사와 이기봉 성애원 원장 등이 참석했으며, 개장식이 끝난 후에는 보육아동과 함께하는 공예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BK투자증권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아동보육원 성애원에서 ‘성애원 배드민턴장'을 개장했다고 13일 밝혔다.
성애원은 현재 53명의 아동이 생활하고 있는 보육시설이다. IBK투자증권은 부족한 야외활동 공간 확보를 위해 보육원 앞 공터에 30평 규모의 배드민턴장 조성을 후원했다. 인조잔디와 펜스, 체육용품 등을 두루 갖추고 있어 아동들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개장식에는 서정학 IBK투자증권 대표이사와 이기봉 성애원 원장 등이 참석했으며, 개장식이 끝난 후에는 보육아동과 함께하는 공예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서정학 IBK투자증권 대표이사는“미래 주역이 될 아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사회 곳곳의 소외계층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태웅 기자 btu104@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억에 팔린 강남 아파트…집들이 직접 가봤더니 '깜짝'
- '몽둥이질' 갑질 창업주의 몰락…'뒤늦은 후회'
- 상속받은 10억 땅, 세금 덜 내려고 5억 신고했다가 '날벼락' [도정환의 상속대전]
- 바람 불면 건물이 '휘청'…1800억짜리 주상복합 반값에 판다
- "부산엑스포 안 챙겨?"…부총리에게 호되게 깨진 기재부 [관가 포커스]
- '年 3000억' 버는 쇼호스트 "돈 못 버는 네가 문제" 시청자 조롱
- "14kg에 3kg 더 감량" 이국주, 다이어트 성공
- 최여진 "키스신 전 흡연, 얼굴에 연기 불기도" 남자배우 폭로
- "이러려고 의사 됐나"…4년 내내 막내, 흉부외과 레지던트의 고백
- 부동산 위기 中 '손절'한 투자자들…'뭉칫돈' 들고 몰려간 곳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