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츠바킬은 울고 베베는 웃었다…7팀 메가 크루 미션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 참가한 일본 댄스 크루 츠바킬이 탈락했다.
12일 방송된 '스우파2' 4회에서는 K팝 데스 매치 미션에 임하는 댄스 크루 8팀의 이야기가 다뤄졌다.
두 크루가 소품을 활용한 단체 퍼포먼스로 격돌한 결과 울플러가 승리하며 츠바킬이 '스우파2' 첫 번째 탈락 크루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 참가한 일본 댄스 크루 츠바킬이 탈락했다.
12일 방송된 ‘스우파2’ 4회에서는 K팝 데스 매치 미션에 임하는 댄스 크루 8팀의 이야기가 다뤄졌다. 미션 결과 각각 7위와 8위에 머문 울플러와 츠바킬이 탈락 배틀을 펼쳐야 하는 운명에 놓였다.
울플러와 츠바킬은 5판 3선승제인 탈락 배틀에서 팽팽한 접전을 벌였다. 1라운드 단체 배틀에서는 츠바킬이 이겼고, 2라운드 에이스 배틀에서는 울플러의 베이비 슬릭이 츠바킬의 유메리를 상대로 승리를 따냈다.
뒤이어 진행된 3라운드 리더 배틀에서는 츠바킬의 아카넨이 울플러의 할로를 꺾었다. 이 가운데 4라운드 듀엣 배틀에서 울플러의 베이비 슬릭과 미니가 츠바킬의 아카넨과 모모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면서 2대 2 동점 상황이 연출됐다.
결국 마지막 라운드 히든 배틀까지 갔다. 두 크루가 소품을 활용한 단체 퍼포먼스로 격돌한 결과 울플러가 승리하며 츠바킬이 ‘스우파2’ 첫 번째 탈락 크루가 됐다.
탈락이 확정되자 츠바킬 댄서들은 눈물을 쏟으며 아쉬움을 표했다. 유메리는 “일본 대표로 프로그램에 함께할 수 있어 감사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야카는 “시행착오를 겪어가며 다 같이 최선을 다해 도전했다. 정말 최고였다”고 경연 과정을 돌아봤다.
레나는 “다른 나라에서 온 저희를 ‘힘내’ ‘괜찮아’라면서 상냥하게 대해줘서 감사했다”고 인사했다. 아카넨은 “아주 소중한 시간이었다. 후회는 없다”고 했다. 아울러 모모는 “댄스로 소통할 수 있어 즐거웠다”고 밝혔고, 미키는 “츠바킬을 잊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사야카는 “일본 댄스의 위상을 끌어올리고 싶은 마음이 있었기에 이 단계에서 탈락하는 게 진심으로 속상하다”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아카넨은 “그렇지만 작품과 댄스 모두 200%를 보여줬기에 후회는 없다”고 했다. 레나는 “일본에서 ‘스우파2’ 팀들을 계속 응원하겠다”는 말을 보탰다.
‘스우파2’에 남은 나머지 7팀은 메가 크루 미션에 돌입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가 김혜수했다...뭘 입어도 독보적 매력 발산
- 코미디언 최국, 교통사고로 출연하는 라디오 펑크
- ‘안정환♥’ 이혜원, 자식농사 대박..딸은 美명문대 입학+아들은 트럼펫 대회 1등
- 500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韓 여성, 실시간 방송 중 성추행 당해.. 용의자는 46세 남성
- 허찬미, 끈 비키니로 드러낸 아찔 몸매 ‘美친 볼륨감’
- ‘14kg 감량’ 이국주, 3일 만에 2.4kg 추가 감량 성공..“정신건강은 해치지 않아”(‘이국주’)
- ‘16세 연하와 이혼’ 브리트니 스피어스, 두번째 남편에 양육비 2000만원 추가 지급할수도[할리
- 12년동안 냉동됐다 해동됐나…고연전 졸업생 응원단 나선 한성주, 변함없는 미모 과시
- 김보성, ‘허석김보성’으로 개명했다.. “아들들에게 연락 차단당해” 충격 고백 (짠당포)
- [단독] “아내 응급상황, 촬영팀에 통제 당했다”…장기용X천우희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