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코리아, 싱글몰트 위스키 올트모어 3종 런칭
바카디코리아가 새 싱글몰트 위스키 3종을 국내에 선보인다.
바카디코리아는 국내 소비자들의 높은 수요를 반영해 싱글몰트 위스키 ‘올트모어(Aultmore)’ 3종을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위스키 올트모어는 스코틀랜드에서도 오랜 시간 ‘스페이사이드의 숨겨진 보물’, ‘마스터 블렌더들의 비밀 재료’라고 불리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쌓은 제품이다. 이번에 런칭하는 올트모어는 12년, 18년 그리고 21년 총 3종이다.
먼저 ‘올트모어 12년’은 올트모어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섬세함과 우아함을 느낄 수 있다. 신선한 사과, 허브와 같은 아로마가 특징으로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와 쉐리 캐스크를 사용하여 숙성한다.
이어 ‘올트모어 18년’은 슈퍼 프리미엄 라인으로, 섬세하면서도 개성있는 캐릭터를 느낄 수 있다. 진한 사과와 서양배의 향, 그리고 약한 허브향으로 마치 안개 낀 숲속에 온 듯한 인상을 주는 것이 특징으로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와 쉐리 캐스크를 사용하여 숙성한다.
‘올트모어 21년’은 브랜드의 섬세함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울트라 프리미엄 라인이다. 달콤한 아몬드와 과일, 시트러스와 허브 등 다양한 향이 어우러져 전달되는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스페이사이드 최고의 싱글몰트(2019)’ 등 국제적으로도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며,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와 쉐리 캐스크에 숙성한다.
앞서 바카디코리아는 올트모어 런칭 기념으로 진행한 오프라인 행사 ‘올트모어 스페이사이드 인 서울(Aultmore Speyside in Seoul)’을 이틀간 진행했다. 행사에는 서울 각지에서 활동 중인 바텐더, 인플루언서 등 120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한 가운데,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