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세’ 심현섭 “결혼정보업체만 50번” 외로움 고백→즉석소개팅에 ‘미소’(‘금쪽상담소’)
남서영 2023. 9. 13. 10: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현섭이 외로움을 고백했다.
12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심현섭의 출연이 예고됐다.
심현섭은 "결혼정보업체만 한 50번 했다. (소개팅까지 하면) 100번 좀 넘게 했다"고 밝혔다.
그런 심현섭을 위해 준비된 즉석 소개팅.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심현섭이 외로움을 고백했다.
12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심현섭의 출연이 예고됐다.
심현섭은 “걷다가 뒤를 돌아보니까 50살이 넘은 거다”, “주눅이 드는 거다”, “환갑 때도 혼자 살면 어떡하지”라는 말로 외로운 마음을 표현했다.
심현섭은 “결혼정보업체만 한 50번 했다. (소개팅까지 하면) 100번 좀 넘게 했다”고 밝혔다.
그런 심현섭을 위해 준비된 즉석 소개팅. 하지만 심현섭은 개그만 계속하며 분위기를 흐렸다.
그런 모습에 오은영은 “유머를 남발하는 것처럼 보인다. 사람들이 웃는 거, 즐거워하는 게 왜 그렇게 중요할까”라고 물으며 이유를 찾으려 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혜수가 김혜수했다...뭘 입어도 독보적 매력 발산
- 코미디언 최국, 교통사고로 출연하는 라디오 펑크
- ‘안정환♥’ 이혜원, 자식농사 대박..딸은 美명문대 입학+아들은 트럼펫 대회 1등
- 김보성, ‘허석김보성’으로 개명했다.. “아들들에게 연락 차단당해” 충격 고백 (짠당포)
- 허찬미, 끈 비키니로 드러낸 아찔 몸매 ‘美친 볼륨감’
- ‘14kg 감량’ 이국주, 3일 만에 2.4kg 추가 감량 성공..“정신건강은 해치지 않아”(‘이국주’)
- 500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韓 여성, 실시간 방송 중 성추행 당해.. 용의자는 46세 남성
- 40대 캡틴 아메리카, ‘16세 연하♥’와 결혼 위해 비밀유지계약서 및 휴대폰 수거[할리웃톡]
- 12년동안 냉동됐다 해동됐나…고연전 졸업생 응원단 나선 한성주, 변함없는 미모 과시
- [단독] “아내 응급상황, 촬영팀에 통제 당했다”…장기용X천우희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