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엑스포에 외계인이 나타났다"…루미나 네온 카니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의 새로운 시즌 프로그램이 가을밤 경주보문단지의 야간관광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새로운 가을 워크스루 체험 이벤트 '루미나 네온 카니발'을 경주엑스포대공원 화랑숲에서 오는 23일부터 10월 22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외계인과 함께하는 16가지 흥미로운 코스 마련
경주엑스포대공원의 새로운 시즌 프로그램이 가을밤 경주보문단지의 야간관광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새로운 가을 워크스루 체험 이벤트 '루미나 네온 카니발'을 경주엑스포대공원 화랑숲에서 오는 23일부터 10월 22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미나 네온 카니발'은 유난히 크고 찬란하게 빛나는 별똥별이 경주로 떨어지는 걸 발견한 체험자들이 운석을 찾아 경주엑스포대공원 화랑숲에 찾아왔다가 UFO와 호기심 많은 장난꾸러기 외계인들을 만나 우정을 키워나가게 된다는 컨셉을 바탕으로 꾸며졌다.
화랑숲 입구 네온 빛 반짝이는 우주 게이트를 지나면, 외계인과 함께하는 16가지 흥미로운 코스가 체험자들을 기다린다.
자유의 여신상, 에펠탑, 피사의 사탑, 피라미드 등 네온사인으로 빛나는 세계 여러 나라의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외계인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1.6km의 '루미나 네온 카니발' 체험 코스를 다 지나는 데는 약 40분 정도 시간이 소요된다.
'루미나 네온 카니발' 체험과 함께 매표소 앞에 마련된 공간에서는 야광 네온 분장을 즐길 수 있는 '별빛 네온 페이스페인팅 체험'과 야광 코스튬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별빛 네온 코스튬 체험'을 유료로 즐길 수 있다.
한가위 연휴인 28일과 29일에는 '루미나 네온 카니발' 체험자들을 대상으로 코스에서 찍은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룰렛을 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당첨된 상품을 증정하는 '네온 카니발 한가위 가득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에는 가장 멋진 코스튬을 뽐낸 분께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네온 카니발 코스튬 콘테스트'도 마련한다.
이외에도 행사기간 매일 3차례 외계인 DJ와 함께 신나는 음악과 춤을 즐기는 '별빛 네온 파티'도 개최해 가을밤의 흥겨움을 더한다.
김성조 경북문화관광공사 사장은 "네온 빛으로 화려하게 꾸며진 화랑숲에서 잊을 수 없는 가을밤의 추억을 선사하겠다'다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포항CBS 문석준 기자 pressmoon@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산율 걱정한 일론 머스크, 회사 임원에 정자 기증…쌍둥이 낳았다"
- 공격성향 초등학생에 여교사 실신…교육청 진상 조사
- 프랑스 "아이폰12 판매 당장 멈춰라"…왜?
- "떡볶이 사준다"며 여학생들 강제추행 40대, 징역형 집행유예
- "감사원발 '쿠데타', TIGER 유병호 vs 조은석의 대결?"
- "수요 촉진 배제한 주택 공급 대책? 효과 제한적"
- 李 "이종섭 탄핵 추진하자 사의…특검으로 진상규명"
- 북·러 밀착에…서방, 에이태큼스·타우루스 지원할까?
- '의용소방대 회비는 쌈짓돈?' 경찰, 수백만원 횡령 혐의 수사
- 주사 바늘 8개 삼킨 2살 아이…어디서 났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