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MTV VMA'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 주인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국 음악 시상식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MTV Video Music Awards, 'MTV VMA')에서 수상 영예를 안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3일 미국 뉴저지주 푸르덴셜 센터에서 열린 시상식의 레드카펫 행사에서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PUSH Performance of the Year) 부문 트로피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3일 미국 뉴저지주 푸르덴셜 센터에서 열린 시상식의 레드카펫 행사에서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PUSH Performance of the Year) 부문 트로피를 받았다. 지난 1월 발매한 5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로 거둔 성과다.
트로피를 받은 멤버들은 “오늘을 영원히 기억하겠다. 감사하다”며 팬덤 ‘모아’(MOA)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이들은 이번 시상식 퍼포머 라인업에도 이름을 올려두고 있다. 멤버들은 전날 소속사 빅히트뮤직을 통해 “글로벌 음악 팬들이 관심을 갖고 보는 시상식에서 퍼포먼스를 한다는 것은 K팝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더 많은 분께 알릴 기회다. 무대를 찢어 놓고 오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폰15 가격 그대로네…갈아탈만할까?[빅테크in]
- ‘마약·흉기 위협’ 람보르기니男, 평소 SNS서도 흉기 자랑…모습 보니
- “내가 문동은이었던 적이…” 김히어라 ‘더글로리’ 왜 나왔나 보니
- 엄마 눈앞서 딸 살해한 스토커, 한달 새 반성문만 5번 썼다
- “아빠 언제 와? 보고 싶어”…일가족 추락사고 유족 애통
- '조규성 헤더 결승골' 클린스만호, 사우디 꺾고 부임 6전 만에 첫 승리(종합)
- [단독] 빚 못갚는 치킨집 사장님 급증…9000억 대신 갚았다
- 성관계 거부하자 하이힐로 살해한 30대, 2심도 징역 25년 [그해 오늘]
- '경고' 한 달만에…테마주 타고 늘어나는 '빚투'
- "와인이 강같이 흐르네"...저장소 폭발한 포르투갈 마을[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