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휴가는 어촌·바다로’ 김상태 신한證 대표 캠페인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상태 신한투자증권 대표가 '연중휴가는 어촌·바다로' 캠페인에 동참했다.
신한투자증권 김 대표가 해양수산부 등 관련 기관 제안으로 지난 7월부터 시작된 어촌 경제 활성화 지원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
김 사장은 홍원식 하이투자증권 사장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김상태 사장은 "우리 바다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지역 주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캠페인에 동참했다"며 "이번 캠페인이 우리 어촌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영구 심텍 대표·곽봉석 DB금투 대표 지명
김상태 신한투자증권 대표가 ‘연중휴가는 어촌·바다로’ 캠페인에 동참했다.
신한투자증권 김 대표가 해양수산부 등 관련 기관 제안으로 지난 7월부터 시작된 어촌 경제 활성화 지원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
김 사장은 홍원식 하이투자증권 사장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김영구 심텍 대표이사와 곽봉석 DB금융투자 대표이사를 지명했다.
김상태 사장은 “우리 바다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지역 주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캠페인에 동참했다”며 “이번 캠페인이 우리 어촌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종갑 기자 gap@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사식당 수산물 먹는다고 가격까지 올리나”…공무원 부글부글
- 성능은 높여도 5년째 아이폰 프로 가격 999달러…‘애플 혁신은 가격’ 공식 통할까
- 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린 김밥, '이 여자' 덕이었다
- 7일간 폭우 쏟아져 악어 75마리 탈출…'집에 머물라' 中 아비규환
- '여자 3000만명 부족해서 결못 못해'…혼자 사는 中 남자들 '어쩌나'
- 커피 한 잔이 990원?… 편의점까지 뛰어든 '초저가 커피' 경쟁
- 김히어라 ''더글로리' 출연 이유? '사람을 이렇게까지 괴롭힐 수 있구나' 생각'
- '바다 존재 가능성' 외계 행성 찾았다…'생명체 징후도 有'
- 엄마 눈앞서 딸 살해한 스토커, 반성문 한달새 5번 쓰며 선처 호소
- 김기현, 자우림 김윤아 저격…'개념 없는 개념 연예인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