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이천 신둔농협, 전 조합원에게 냉동송편 등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는 신둔농협이 올해 농협중앙회의 상반기 상호금융대상 평가에서 그룹별(F3그룹) 전국 1위에 오르고 클린뱅크 금등급을 수상하는 등 우수 농협으로 자리매김 한 데 대한 보답으로 이뤄졌다.
신둔농협이 각종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것은 조합원이 농협 사업장을 적극적으로 이용해줬기 때문이라는 판단에서다.
신둔농협은 이와 함께 지역 내 생활 형편이 어려운 홀몸어르신과 불우이웃 54가정에도 냉동송편을 나눠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이천 신둔농협은(조합장 정하용·사진 오른쪽서 네번째)이 11일 미곡종합처리장(RPC)에서 전 조합원에게 냉동송편(2㎏),율무(1㎏), 사업활성화 이용권(3만원권)을 전달했다(사진).
이는 신둔농협이 올해 농협중앙회의 상반기 상호금융대상 평가에서 그룹별(F3그룹) 전국 1위에 오르고 클린뱅크 금등급을 수상하는 등 우수 농협으로 자리매김 한 데 대한 보답으로 이뤄졌다. 신둔농협이 각종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것은 조합원이 농협 사업장을 적극적으로 이용해줬기 때문이라는 판단에서다.
신둔농협은 이와 함께 지역 내 생활 형편이 어려운 홀몸어르신과 불우이웃 54가정에도 냉동송편을 나눠줬다.
정하용 조합장은 “농협 사업이 활성화되도록 적극적으로 동참해준 조합원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조합원의 소득증대와 복지향상에 중점을 두고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