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쥬 ‘리얼히알루로닉 블루100앰플’ 100만 개 누적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휴젤은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의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사진)이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휴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며 "앞으로도 웰라쥬의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휴젤은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의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사진)이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은 기존 제품인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키트’의 솔루션 앰플 용량을 100배 늘린 대용량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고순도 히알루론산 성분 ‘Real HATM’ 및 초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9중으로 조합된 히알루론산(HA)이 함유됐다. 보습감, 피부결 개선, 수분 장벽 강화 등에 도움을 주기 위한 제품이다.
휴젤에 따르면 이 제품은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 및 ‘리얼 히알루로닉 100 토너’와 함께 사용 할 경우 보습 개선 효과가 높게 나타났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크림과 병행했을 때 수분 함유도가 1분 내로 증가하고 속보습은 약 100시간 동안 지속됐다. 토너와 함께 사용할 경우 피부 수분밀도가 큰 폭으로 증가했다.
휴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며 “앞으로도 웰라쥬의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인혁 기자 hyuk@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억에 팔린 강남 아파트…집들이 직접 가봤더니 '깜짝'
- 상속받은 10억 땅, 세금 덜 내려고 5억 신고했다가 '날벼락' [도정환의 상속대전]
- '골드스위트'가 뭐길래…'샤인머스켓' 대박에 새 품종 띄운다
- 429만원 '갤Z폴드5 톰브라운' 완판…7시간 동안 11만명 몰려
- 바람 불면 건물이 '휘청'…1800억짜리 주상복합 반값에 판다
- '年 3000억' 버는 쇼호스트 "돈 못 버는 네가 문제" 시청자 조롱
- "이러려고 의사 됐나"…4년 내내 막내, 흉부외과 레지던트의 고백
- "14kg에 3kg 더 감량" 이국주, 다이어트 성공
- 엠버 허드 딸 친부, 머스크 맞았나…"女 임원에게 정자 기증"
- 서울만 뜨겁다고?…'청약통장' 지방에도 몰린 이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