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련, 제1회 중견기업·스타트업 상생 라운지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중견기업연합회가 오는 15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스타트업브랜치에서 '2023년 제1회 중견기업·스타트업 상생 라운지'를 연다.
13일 중견련에 따르면 해당 행사는 신사업 진출을 희망하는 중견기업과 혁신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매칭하는 오픈이노베이션 플랫폼이다.
중견련은 오는 11월까지 제조, 기술, 도시 혁신 등을 주제로 네 번의 상생 라운지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중견기업연합회가 오는 15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스타트업브랜치에서 ‘2023년 제1회 중견기업·스타트업 상생 라운지’를 연다.
13일 중견련에 따르면 해당 행사는 신사업 진출을 희망하는 중견기업과 혁신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매칭하는 오픈이노베이션 플랫폼이다.
제1회 상생 라운지에는 STX에너지솔루션과 정보기술(IT) 제조 전문 인탑스가 ‘에너지 혁신’을 주제로 기조 강연을 한다. 디알퓨얼셀, 웰킨에어 등 8개 스타트업의 혁신 기술 투자 설명회(피칭)도 있다.
STX에너지솔루션은 현재 진행 중인 에너지 사업과 기술 협력 방향을, 인탑스는 스타트업과의 에너지·제조 분야 오픈이노베이션 성공 사례를 각각 발표할 예정이다. 중견련은 오는 11월까지 제조, 기술, 도시 혁신 등을 주제로 네 번의 상생 라운지를 개최한다.
상생 라운지 참가 신청은 중견련 홈페이지(www.fomek.or.kr)에서, 피칭 스타트업 참여 신청은 한국무역협회 이노브랜치 홈페이지(www.innobranch.com)에서 할 수 있다.
최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스크, 사귀지도 않은 회사 女임원에게 정자 제공해 쌍둥이 얻었다”
- 홍지윤 “前남친에 월급통장 줬는데 후배와 바람났다” 충격 고백
- ‘홍삼세트 파는 조국 딸 조민’…유튜브 유료광고 나서 “성분 좋아 광고 수락”
- 재혼 김구라, 12세연하 부인 공개…실루엣만 봐도 미인
- 박나래, 촬영 중 얼굴·손 화상입고 응급실行
- [단독] ‘尹커피 가짜뉴스’ 나오기 전부터 “형이 쥔 카드면 尹은 죽어” 흘려
- 김보성, 두 아들과 불화 고백 “연락 차단 돼”
- 이종섭 국방 사의 표명…계룡대 찾아 육·해군총장 만나고, 과거 부대 고별방문한 듯
- 아내 외출한 사이 친딸 성폭행한 40대 父 구속 송치
- “2억원 넘는 법인명의 슈퍼카 4만대 넘어”…5천만원 이하는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