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MTV VMA' 베스트 K팝 수상 "아직 보여줄 것 많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MTV VMA' 시상식에서 '베스트 K팝'을 수상했다.
이날 스트레이 키즈는 '베스트 K팝' 부문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해 타이틀곡 '매니악'(MANIAC)으로 '베스트 K-팝(Best K-Pop)' 후보에 오른 바 있다.
올해 'MTV VMA'에는 블랙핑크, 에스파, 세븐틴, 피프티 피프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K팝 아티스트 8팀이 후보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MTV VMA' 시상식에서 '베스트 K팝'을 수상했다.
13일(한국시간) 미국 뉴저지 주 뉴어크의 푸르덴셜 센터에서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2023 MTV Video Music Awards, 이하 'MTV VMA')가 개최됐다.
이날 스트레이 키즈는 '베스트 K팝' 부문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멤버들은 "우리를 초대해준 VMA 감사하다. 이 상은 우리에게 큰 의미다. JYP와 팬분들께도 감사드린다. 우리는 아직 보여줄게 많다. 우리의 미래를 기대해주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해 타이틀곡 '매니악'(MANIAC)으로 '베스트 K-팝(Best K-Pop)' 후보에 오른 바 있다. 올해는 '특'으로 같은 부문에 2년 연속 노미네이트 돼 수상의 기쁨을 만끽하게 됐다.
한편, 'MTV VMA'는 그래미 어워즈, 빌보드 뮤직 어워즈,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와 함께 미국 4대 음악 시상식 중 하나로 꼽힌다. 올해 'MTV VMA'에는 블랙핑크, 에스파, 세븐틴, 피프티 피프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K팝 아티스트 8팀이 후보에 올랐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