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신작 RPG(역할수행게임)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를 미국, 동남아, 유럽 등 전 세계 170여개국에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글로벌 유저들이 쉽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영어, 일본어, 태국어 등 총 10개 언어를 지원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골드'와 '에픽 등급 서번트'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는 신작 RPG(역할수행게임)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를 미국, 동남아, 유럽 등 전 세계 170여개국에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글로벌 유저들이 쉽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영어, 일본어, 태국어 등 총 10개 언어를 지원한다.
이번 신작에서는 '빛의 계승자' IP(지식재산권)의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원작을 재해석한 독창적 시나리오, 매력적인 비주얼의 서번트(캐릭터),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가 특징이다. 특히 개성 넘치는 외모의 캐릭터들이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서번트의 상성을 고려해 최상의 시너지를 내는 나만의 덱을 구성하고 전략적으로 배치하는 것이 핵심이다. 길드원과 함께 보스를 토벌하는 '길드 던전', 여타 유저와 대결을 펼치는 'PvP 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전략적 재미와 역동적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는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골드'와 '에픽 등급 서번트'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원정대의 첫 발걸음'과 '정화 7일' 이벤트로 각종 미션을 수행하고 '캐럿'과 '소환석 상자'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펀플로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작품이다. 게임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람보르기니 운전자, 주차시비에 허리에 찬 흉기 꺼내 위협…구속영장
- 라디오 프리랜서 아나운서 "12년간의 퇴직금 달라" …대법 "근로자 아냐"
- 회장은 롤스로이스, 사모님 벤틀리, 아들 포르쉐...`연두색 번호판` 슈퍼카 급증
- 가위로 위협 초등 1년생에…30대女 교사, 경련 일으키며 쓰러져
- 허지웅, `대전교사` 가해 학부모에 "손이 빰에 맞았다고?" 일침
- [임기반환점 맞은 尹] 4대 개혁 과제 속에 낮은 지지율 걸림돌
- 영끌족 `눈물의 경매`… 서울 아파트 9년만에 최고치
- 최태원, 페루 이어 일본·중국行… 글로벌 리더십 `광폭 행보`
- 통신3사, 5G·비통신으로 3분기도 호실적… AI 수익화 `박차`
- 보험사, 新회계 논란에 시작된 `눈치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