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신작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신작 모바일 게임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Heir of Light: Eclipse)'를 글로벌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13일 출시했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미국, 동남아, 유럽 등 전 세계 170여 개국에 선보이며 영어, 일본어, 태국어 등 총 10개 언어를 지원한다.
이 게임은 '빛의 계승자' IP의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신작 모바일 게임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Heir of Light: Eclipse)'를 글로벌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13일 출시했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미국, 동남아, 유럽 등 전 세계 170여 개국에 선보이며 영어, 일본어, 태국어 등 총 10개 언어를 지원한다.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개발을 맡았다.
이 게임은 '빛의 계승자' IP의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원작을 재해석한 독창적 시나리오와 매력적인 비주얼의 '서번트(캐릭터)',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를 구현했다. 서번트의 상성을 고려해 나만의 덱을 구성할 수 있으며 길드원과 함께 보스를 토벌하는 '길드 던전'과 타 게이머와 대결을 펼치는 PvP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글로벌 사전예약 100만 돌파
- 10주년 8퍼센트 "최적의 금융 실현을 위해~"
- '무궁화신탁부터 알파플러스까지'…금융투자사 겸직금지 위반 수두룩
- 태광그룹 노조 "김기유 前 의장 구속·엄벌 촉구"
- 금융당국, 시장안정프로그램·PF 규제 완화 기간 연장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통신3사 대표와 통신비 부담 완화, 불법 스팸 근절 등 통신현안 논의
- 한컴, '2024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 참가
- 플리토, 3분기 매출 68억…전년비 19.65%↑
- 카카오톡, 친구 추가 없이 입장 코드로 '단체 대화방' 개설
- 남자친구 사귀고 딸 비행하자, "내 딸 만나지 마" 흉기 휘두른 30대 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