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팝업스토어서 '힐링미' 체험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066570)가 안마의자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서울 강남에 연다고 13일 밝혔다.
회사는 이에 앞서 7~14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힐링미 아르테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백승태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솔루션사업부장(부사장)은 "팝업스토어에서 안마 성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겸비한 힐링미 아르테를 직접 체험하면서 도심 속 편안한 휴식을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운지체어 디자인···인테리어 최적
LG전자(066570)가 안마의자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서울 강남에 연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 팝업스토어는 16~23일 서울 강남구의 카페 ‘알베르’와 레스토랑 ‘스케줄청담’에서 각각 운영된다. 도심 속 ‘힐링 라운지’로 꾸며진 공간에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안마의자의 다양한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힐링미 아르테는 라운지 체어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가구형 안마의자다. 부피가 크고 투박한 안마의자에 대한 부담감을 줄이기 위해 곡선형 외관으로 디자인을 완성했다. 색상은 베이지·브라운 두 가지다.
이 제품은 상하좌우뿐 아니라 앞뒤까지 움직이는 6방향 안마볼로 손 마사지와 유사한 ‘6가지 핸드모션 입체 안마’를 구현했다. 운전자 모드, 직장인 모드 등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7가지 ‘맞춤 안마’ 코스도 제공한다. 무선 리모컨과 블루투스 스피커도 갖췄다.
LG전자는 팝업스토어에서 방문 고객에게 사진, 씨앗 패키지, 키링 등 ‘힐링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9일 이후부터는 제품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회사는 이에 앞서 7~14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힐링미 아르테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이곳에는 일평균 약 500명이 방문하면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백승태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솔루션사업부장(부사장)은 “팝업스토어에서 안마 성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겸비한 힐링미 아르테를 직접 체험하면서 도심 속 편안한 휴식을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진동영 기자 j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사식당 수산물 먹는다고 가격까지 올리나”
- 성능은 높여도 5년째 아이폰 프로 가격 999달러…‘애플 혁신은 가격’ 공식 통할까
- 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린 김밥, '이 여자' 덕이었다
- 7일간 폭우 쏟아져 악어 75마리 탈출…'집에 머물라' 中 아비규환
- '여자 3000만명 부족해서 결못 못해'…혼자 사는 中 남자들 '어쩌나'
- 커피 한 잔이 990원?… 편의점까지 뛰어든 '초저가 커피' 경쟁
- 김히어라 ''더글로리' 출연 이유? '사람을 이렇게까지 괴롭힐 수 있구나' 생각'
- '바다 존재 가능성' 외계 행성 찾았다…'생명체 징후도 有'
- 엄마 눈앞서 딸 살해한 스토커, 반성문 한달새 5번 쓰며 선처 호소
- 김기현, 자우림 김윤아 저격…'개념 없는 개념 연예인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