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MTV VMA' 베스트 K팝 부문 수상 영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미국 음악 시상식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2023 MTV Video Music Awards, 'MTV VMA')에서 베스트 K팝 부문 트로피를 품었다.
스트레이 키즈는 13일 미국 뉴저지주 푸르덴셜 센터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해당 부문 수상자로 호명됐다.
시상식 현장에 참석한 스트레이 키즈는 트로피를 품에 안고 기쁨을 표하며 팬들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이 키즈는 13일 미국 뉴저지주 푸르덴셜 센터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해당 부문 수상자로 호명됐다. 이들은 지난 6월 발표한 정규 3집 타이틀곡인 ‘특’(S-Class)으로 함께 후보에 오른 블랙핑크의 ‘핑크 베놈’(Pink Venom), 에스파의 ‘걸스’( Girls), 세븐틴의 ‘손오공’(Super), 피프티 피프티의 ‘큐피드’(Cupid),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 등을 제치고 수상 영예를 안았다.
시상식 현장에 참석한 스트레이 키즈는 트로피를 품에 안고 기쁨을 표하며 팬들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이들은 이번 시상식 퍼포머 라인업에도 이름을 올려두고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폰15 가격 그대로네…갈아탈만할까?[빅테크in]
- “아빠 언제 와? 보고 싶어”…일가족 추락사고 유족 애통
- “내가 문동은이었던 적이…” 김히어라 ‘더글로리’ 왜 나왔나 보니
- ‘마약 3종 양성’ 람보르기니男, 흉기 위협 직후 수면 마취 받아
- 엄마 눈앞서 딸 살해한 스토커, 한달 새 반성문만 5번 썼다
- '조규성 헤더 결승골' 클린스만호, 사우디 꺾고 부임 6전 만에 첫 승리(종합)
- [단독] 빚 못갚는 치킨집 사장님 급증…9000억 대신 갚았다
- 성관계 거부하자 하이힐로 살해한 30대, 2심도 징역 25년 [그해 오늘]
- '경고' 한 달만에…테마주 타고 늘어나는 '빚투'
- "와인이 강같이 흐르네"...저장소 폭발한 포르투갈 마을[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