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벤츠이벤트 당첨자에게 차량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가 '달려라 대한민국! 타이어 교체하고 벤츠타자' 2회차 1등 당첨자 김종경씨에게 1등 상품인 벤츠 E 클래스 차량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김씨는 지난 8월 11일 타이어뱅크 본사에서 진행된 프로모션 두 번째 추첨을 통해 7월 한 달간 응모자 수 약 9만여 건 중 1등으로 당첨됐다.
지난 12일 타이어를 구매한 타이어뱅크 상동점에서 이벤트 경품 벤츠 차량 증정식을 통해 당첨자에게 직접 인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가 ‘달려라 대한민국! 타이어 교체하고 벤츠타자’ 2회차 1등 당첨자 김종경씨에게 1등 상품인 벤츠 E 클래스 차량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김씨는 “뜻밖에 너무 좋은일이 생겨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께 감사하다”며“타이어뱅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타이어뱅크가 진행 중인 “달려라 대한민국! 타이어 교체하고 벤츠타자”는 8월까지 총 3회에 걸쳐 총 30여만명이 응모하는 뜨거운 관심 속에 종료됐다. 이벤트 당첨자에게 벤츠 E클래스 3대(각1대/회당), 85인치 TV 3대(각1대/회당), 무선청소기 9대(각3대/회당)를 증정한다.
김성진 (ji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폰15 가격 그대로네…갈아탈만할까?[빅테크in]
- “아빠 언제 와? 보고 싶어”…일가족 추락사고 유족 애통
- “내가 문동은이었던 적이…” 김히어라 ‘더글로리’ 왜 나왔나 보니
- ‘마약 3종 양성’ 람보르기니男, 흉기 위협 직후 수면 마취 받아
- 엄마 눈앞서 딸 살해한 스토커, 한달 새 반성문만 5번 썼다
- '조규성 헤더 결승골' 클린스만호, 사우디 꺾고 부임 6전 만에 첫 승리(종합)
- [단독] 빚 못갚는 치킨집 사장님 급증…9000억 대신 갚았다
- 성관계 거부하자 하이힐로 살해한 30대, 2심도 징역 25년 [그해 오늘]
- '경고' 한 달만에…테마주 타고 늘어나는 '빚투'
- "와인이 강같이 흐르네"...저장소 폭발한 포르투갈 마을[영상]